에듀컬 코이노니아 12월 미션얼 사연 > 에듀컬코이노니아(에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에듀컬 코이노니아 12월 미션얼 사연

작성일 2019-12-02 01:22 작성자 관리자 
조회 1,442 회

페이지 정보

본문

미션얼사연_에듀컬 코이노니아(김종수)
보냄받은 곳에서 배움과 가르침을 통해
삶을 나누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공간, eko

- 2019년 갈무리하는 12월을 시작하며

올해 처음 시작하면서 이렇게 살고 싶다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모든 관계 가운데서 농밀하게 살고 싶다고 했습니다. 농(濃) 짙을 농에 밀(密) 빽빽할 밀이라는 뜻을 가지고 살아왔습니다. 2019년 지난 온 날을 되돌아보며 하나님, 사람들, 나 자신, 세상과의 관계 등 모든 관계가 좀 더 짙고 빽빽하게 맺어서 예수님의 사람으로 성장과 성숙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었는지 다시 물어봅니다.

보냄 받은 삶터인 협력적 주거공동체_마읆뜰에서의 공동체 삶, 하나님의 교회로 모여서 함께 나누며 예배하고 교제한 공동체 식구들, 배나무골 마을교육공동체_와룡배움터의 삶, 일상생활사역연구소와의 협업과 미션얼 운동 등등 좀 짙게, 빽빽한 관계를 맺었는지 되돌아봅니다. 늘 아쉽고 부족한 부분이 많은 지난날이였지만 우리 삼위 하나님의 은혜로 다시 걸어가며 더 농밀한 관계를 맺는 시간들이였습니다.

12월 한달 동안 다시 2020년을 바라보며 하나님과 사람 앞에서 새로운 소망과 기대를 가져 봅니다. 이번 12월에도 여러 곳에서 미션얼 삶 이야기를 나눕니다. 특히 제가 속한 고신 교단의 미래교회포럼에서 제4차 산업혁명과 지역사회라는 제목으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시대흐름을 잘 살펴 하나님의 역사에 다시 한번 더 겸손하게 동참하는 삶을 잘 나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늘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 주시는 미션얼 디자이너들의 삶에 하나님의 평안이 가득하길 기도드립니다.

에듀컬 코이노니아 후원 
미션얼 디자이너로
함께 해 주십시오.

에듀컬 코이노니아(educal_koinonia)는 보냄 받은 곳에서 배움과 가르침을 통해 삶을 나누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공간을 만들어 갑니다. <에코>는 지속가능한 농사를 통해 자급자족 형태의 공동체를 이루고, 온/오프라인으로 생태교육 공동체사역을 소개할 것입니다. 또한 점점 더 표류하는 것만 같은 한국교회와 세상 가운데 더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삶으로 보냄받은 자리에서 하나님나라 운동을 계속 이어가고자 합니다.

‘1구좌 만원’으로 <미션얼 디자이너>가 되어주셔서, <에코>과 함께 농도생태교육공동체를 세우는 일에 동참해 주십시오. 후원금의 1/4은 도농상생사역비로 사용하며, 구체적으로는 농을 기반으로 하는 전환적인 삶과 생태교육·공동체사역 관련 도서구입, 웹소식지 제작비 등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 후원
국민은행 104-21-1650-859 김종수

+ 온라인 후원약정서
http://goo.gl/kuwd8l

+ 문의 010-3260-1391 김종수
imagekjs@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