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eko 미션얼 사연 > 에듀컬코이노니아(에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0년 2월 eko 미션얼 사연 > 에듀컬코이노니아(에코)

2020년 2월 eko 미션얼 사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 건 조회 1,199 회
작성일 20-02-01 02:16

본문

미션얼사연_에듀컬 코이노니아(김종수)
보냄받은 곳에서 배움과 가르침을 통해
삶을 나누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공간, eko

마을에서 좀 더 깊어지는 미션얼 삶

본격적인 마을살이가 시작되었습니다. 
마을교육공동체_와룡배움터 운영위원들과 일박 리트릿을 통해서 2020년 운영계획을 세웠습니다. 좀 깊어지고 넓어지는 마을관계를 만들기 위해 마음과 시간과 삶을 모았습니다. 계속해서 와룡배움터 프로그램 담당으로 함께합니다. 스스로 배우고 자라가는 인생학교와 마을학교로서의 와룡배움터를 세워가는데 또 한번 삶을 드리며 미션얼 생활로 함께 합니다.

마을메이커스페이스_놀삶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합니다. 
함께 하시는 운영위원이자 선생님들의 품앗이 교육열정이 대단합니다. 매주 목요일마다 모여서 학부모들이 품앗이로 아이들과 뚝딱뚝딱 만들기교실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저는 그냥 모임들이 잘 진행할 수 있도록 공간적인 부분과 자리만 만들어 드리고 있는데 학부모님들 스스로 잘 놀이가 삶이 된다는 생각으로 함께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좀 더 관계망을 넓히기 위해서 여러 공모지원사업으로 마중물 삼아 자리매김할 예정입니다. 놀삶지기로 운영위원으로 함께 하시는 학부모들을 잘 도울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새로운 서재라는 마을 공간에서 좋은 이웃이 될 수 있도록, 화목의 사람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월에는 본격적으로 지원사업 공모를 위한 서류작업을 하게 됩니다. 
마을 사람들의 필요와 공동체의 필요 그리고 지향해야할 마을가치들을 잘 생각하고, 특히 하나님의 역사하심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동참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늘 깨어서 살아갈려고 하지만 자기 부인하지 못하는 옛사람의 본성이 슬그머니 나타날 때가 많습니다. 삼위 하나님 안에서 깨어 기도하며 삶을 살아가는 마을 미션얼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함께 살아가는 우리 미션얼 디자이너님
들에게도 2월 한달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에듀컬 코이노니아 후원 
미션얼 디자이너로
함께 해 주십시오.

에듀컬 코이노니아(educal_koinonia)는 보냄 받은 곳에서 배움과 가르침을 통해 삶을 나누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공간을 만들어 갑니다. <에코>는 지속가능한 농사를 통해 자급자족 형태의 공동체를 이루고, 온/오프라인으로 생태교육 공동체사역을 소개할 것입니다. 또한 점점 더 표류하는 것만 같은 한국교회와 세상 가운데 더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삶으로 보냄받은 자리에서 하나님나라 운동을 계속 이어가고자 합니다.

‘1구좌 만원’으로 <미션얼 디자이너>가 되어주셔서, <에코>과 함께 농도생태교육공동체를 세우는 일에 동참해 주십시오. 후원금의 1/4은 도농상생사역비로 사용하며, 구체적으로는 농을 기반으로 하는 전환적인 삶과 생태교육·공동체사역 관련 도서구입, 웹소식지 제작비 등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 후원
국민은행 104-21-1650-859 김종수

+ 온라인 후원약정서
http://goo.gl/kuwd8l

+ 문의 010-3260-1391 김종수
imagekjs@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294
어제
1,570
최대
3,489
전체
1,649,873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