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소통을 위하여 - 연구소 사역을 위한 기도 > 여는 사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진정한 소통을 위하여 - 연구소 사역을 위한 기도 > 여는 사연

진정한 소통을 위하여 - 연구소 사역을 위한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한신
댓글 0 건 조회 5,131 회
작성일 08-09-10 12:44

본문

<진정한 소통을 위하여 - 연구소 사역을 위한 기도>
 
전국에 흩어져 있는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들께 문안드립니다.
 
추석을 앞두고 기대와 분주함이 공존하는 이 시기에, 우리의 마음이 풍성한 열매와 사랑으로 가득하기를 기도하면서 동역자 여러분들께 기도의 제목을 나누고자 합니다.
 
정치권에서 이뤄지는 수많은 말의 성찬들에도 불구하고 국민들과의 단절의 골이 깊어져 있고, 세대와 세대, 집단과 집단간의 갈등이 증폭되는 현실 속에서 실로 '소통'이 시대의 화두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먼저는 이러한 제반 영역에서, 사람들이 서로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마음과 마음을 나누는 진정한 소통으로 발돋움 하는 성숙함이 우리 사회에 있어야 하겠다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또한 여러 동역자들과의 참된 기도의 나눔을 통하여 삼위 하나님 안에서 진정한 교제와 소통의 즐거움을 누리며, 우리 연구소가 시대를 향한 하나님 말씀의 소통의 창구가 되어 일상을 새롭게 하는데 선하게 사용되어지길 기도합니다.
 
9월 사역을 시작하면서 지난 8월의 전략회의에서 논의하고 지혜를 구하였던 새로운 사역의 기회들이 열리게 하여 주신 것에 대하여 우선 감사를 드립니다. 일상생활 성경공부 모임을 매우 화요일 초량에서 시작할 수 있게 되었고, 부산대 앞에서의 모임도 추진을 하고 있습니다. 말씀을 지속적으로 함께 나누는 해석공동체로 일하여 참여하는 이들의 일상이 변화될 뿐만 아니라 말씀의 일상적 나눔과 해석적 삶이라는 측면에서 이 운동이 보다 확산되고 많은 이들이 유익을 누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위일체신학을 탐구하고 삶으로 적용하는 ETT 과정도 개강을 하였습니다. TGIM 운동도 가을바람이 불어오면서 새롭고 시원한 활력을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ACTION GROUP 운동과 ETT 신학과정이 열매맺는 사역이 될 수 있도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한편 새롭게 시작한 또 하나의 사역은 일상생활영성과 사역의 관점을 캠퍼스에도 확산시키고자 매달 1회 연구소가 캠퍼스로 찾아가 학생들과 일상의 주제를 놓고 대담을 나누고, 이것을 IVF '대학가'라는 잡지에 기고하는 일입니다. 첫번째 시도로 9월에는 경성대 학생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이를 통하여 캠퍼스 선교단체 IVF 학생들과의 소통과 간사들과의 협력을 더욱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역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9월부터는 그간의 연구소 사역을 정비하면서 연구소 규정을 제정하는 작업을 해 나가려고 합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특히 IVF 전체 사역과 잘 조화를 이뤄갈 수 있도록 지혜를 구하니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9월에도 연구소 사역자들의 건강과 영성과 지혜와 진로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아울러 정기연구지의 원고 모집과 필진 개발, 네트워크 사역, 사역자 충원과 재정을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좋은 자료와 관점을 나눌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리고, 웹메니저인 태영 형제를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계속적으로 이뤄져야 할 번역작업과 연구작업들도 놓치지 않고 잘 추진해 나감으로써 필요한 이들에게 유익을 끼치고, 한국교회와 사회에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연구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늘 말씀 안에 깨어있고, 여러 동역자 여러분들과의 신뢰와 교제 속에서 진정으로 소통하면서 사역하기를 원합니다.
주 안에서 늘 일상생활 사역을 함께 하는 연구소와 여러 동역자들 되시길 축복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1,614
어제
1,760
최대
3,489
전체
1,622,771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