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광고
<새로운 교회, 너머의 교회가 온다> 북토크
페이지 정보
본문
#2024일상생활사역주간 _ 지성근 목사의 신간 <새로운 교회, 너머의 교회가 온다> 북토크 "너머의 복음, 너머의 교회" 이야기 (2024년 10월 28일 월요일 19:30-21:30 협업공간 레인트리)
오늘의 종교개혁을 위한 위한 상상력! '너머의 교회' 이야기 손님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교회, 너머의 교회가 온다> 북토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예수님께서 증거하신 복음은 경계를 뛰어 넘는 좋은 소식입니다! 그러므로 그 복음을 나누고 살아내며 하나님 나라를 전하도록 부름받은 교회도 경계 너머의 공동체이어야 합니다.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소장 지성근 목사의 신간 <새로운 교회, 너머의 교회가 온다>는 갈라디아서에 대한 미션얼 성경 해석을 통해 '너머의 복음, 너머의 교회'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리고 이 이야기는 예수님께서 교회를 세우신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모든 성도들과 교회가 살아내어야 할 이야기이며, 특별히 경계를 세우고 차별과 배제를 행하는 교회의 모습들 가운데 개혁을 요구하는 오늘의 종교개혁적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일상생활사역연구소는 매년 종교개혁 기념주일을 중심으로 일상생활사역주간을 선포하고, 일상생활의 신학과 영성의 회복 및 하나님의 선교에 동참하는 미션얼 교회의 회복이 오늘을 위한 종교개혁적 사명이라는 메시지를 나누고 있습니다.
2024년 일상생활사역주간을 맞이하여 10월 28일 월요일에 진행하는 북토크는 저자가 책을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아니라 '너머의 복음, 너머의 교회' 이야기를 삶과 사역을 통해 나누고 있는 '이야기 손님들'이 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책의 내용이 구체적인 삶과 사역의 현장 속에서 어떻게 '너머의 복음, 너머의 교회' 이야기로 풀어지는지 궁금하신 분들, 이런 주제에 대해 고민하고 생각하며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1) 일시/장소
2024년 10월 28일(월) 19:30-21:30 협업공간 레인트리(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주차는 주변 골목 혹은 남산동역 공영주차장)
19:00-19:30, 21:30-22:00에 저자 사인회가 있습니다.
(2) 모임 내용
지성근 목사의 책 <새로운 교회, 너머의 교회가 온다> 북토크
('너머의 복음, 너머의 교회' 이야기 손님들과 함께하는 북토크입니다.)
(3) 이야기 손님
가정호 목사, 구은영 성도, 이기척 목사, 정민교 목사
(4) 참가비
1만원 : <새로운 교회, 너머의 교회가 온다> 책 증정
(북토크와 일상생활사역주간을 위한 헌금도 환영합니다)
(연구소 정기후원자는 참가비 면제입니다)
(5) 참가신청
원활한 모임 진행을 위해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가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문의
일상생활사역연구소(051-963-1391), 연구소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DM 간단히 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