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기도 > 일상기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기도

작성일 2013-05-30 19:50 작성자 정한신 
조회 4,579 회

페이지 정보

본문

[일상기도]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기도

우리를 돌보시고 지켜주시는 아버지 하나님, 당신은 특별히 연약하고 힘없는 이들의 아버지가 되심을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당신이 맡겨주시고 양육하고 돌보라고 보내주신 아이들을 생각하며 기도합니다. 특별히 어른들의 도움과 보호 속에서 자라가야 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합니다. 최근에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아이들이 학대당하거나 사고를 입은 소식을 듣고 참담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참 많습니다. 어른들에 의한 아동 범죄의 이야기와 교통사고로 피해를 입은 아이들의 사례들이 가슴을 치게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당신의 보호하심과 지키심을 간절히 구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우리에게 맡겨주신 사명, 곧 생명을 보존하고, 아직은 어려서 자신의 고통과 아픔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이들을 대변하며, 작지만 존엄한 이들의 편에 서서 이들을 잘 양육하고 보호해야 할 사명을 다시금 새겨봅니다. 우리 안에 만연한 폭력과 무관심으로 아이들을 대하지 않고 아이들을 품에 안으신 예수님의 본을 따르며 이들의 안전을 위해 공동체적인 돌봄과 보호를 행하기를 원합니다. 내 아이만 돌보는 마음에서 벗어나서 함께 아이들을 양육하고 보호하는 사랑의 끈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성도들과 교회를 깨워주소서. 그리고 아이들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애쓰는 이들에게 힘을 주시옵소서. 

일과 생활의 염려로 아이들을 제대로 돌보지 못하는 이 나라의 부모들의 마음을 헤아려 주소서. 위로해 주소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이 사명을 온전히 행할 수 있도록 부모된 이들을 회복해 주시고, 아이들을 방치하고 돌보지 못하는 가정들이 없어지도록 제도를 바꾸어가고 애쓰는 이들의 사역도 열매를 맺어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전세계적으로 빈곤과 기아와 폭력과 전쟁과 범죄로 인해 고통받는 아이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아이들의 눈물이 그치는 당신의 나라를 소망합니다. 이미 시작된 그 나라의 역사에 따라 우리가 연약한 이들의 눈물을 닦아주는 일들을 해 갈 때 하나님, 우리가 지혜와 참 긍휼과 용기와 사랑으로 행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십자가의 주님, 당신의 마음을 생각하며 기도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