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함 가운데 드리는 기도 > 일상기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피로함 가운데 드리는 기도

작성일 2016-06-21 09:14 작성자 정한신 
조회 4,559 회

페이지 정보

본문

#일상기도 _ 피로함 가운데 드리는 기도

우리를 사랑하사 인간의 몸으로 오신 주님, 몸을 가진 존재로서 우리의 피로함을 당신께 고백합니다. 피로함을 느낄 때마다 한계를 가진 인간으로서 자신을 돌아보고 당신 앞에 겸손히 나아가게 됩니다. 주님, 더 많이 살고 더 많이 얻고 더 많이 일하고자 하는 욕망으로 인해 피로하고, 스스로를 증명하고 채워넣어야 한다는 강박과 자기 착취로 피로한 우리를 불쌍히 여겨 주소서. 쉬고 누리고 놀고 안식해야 할 때, 물러나 잠잠히 머물러야 할 때 자유롭고 담대하게 당신이 주시는 평안 안에서 행하고 회복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충만한 기쁨과 열정 가운데 남김 없이 일하고, 즐거운 피로함으로 감사하면서 일의 결과를 맡겨드리는 자유를 허락해 주시옵소서. 피로하고 곤고한 몸으로 일터와 삶터로 나아가며 쉴 틈조차 없이 쌓여가는 피로를 감당해야 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의 안식이 되시는 주님, 우리 이웃들의 지친 어깨를 어루만져 주시옵소서. 주님, 쉼과 안식이 있는 일터와 삶터가 될 수 있도록, 그래서 일하는 이들이 보다 인간답게 살 수 있도록 우리 사회를 고쳐주소서. 이 일을 위해 애쓰고 힘을 모을 때 주님의 정의가 온전히 드러나게 하여 주소서. 오늘도 피로함 가운데 기도합니다. 우리의 무력함을 온전히 고백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목록

웹지기님의 댓글

profile_image 웹지기
작성일

<font face="굴림"><span style="font-size: 12px; line-height: 18px;">Thanks to https://flic.kr/p/nVUqDB</span></font>

전체 4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