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보면서 드리는 기도 > 일상기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를 보면서 드리는 기도

작성일 2018-02-02 09:56 작성자 정한신 
조회 2,241 회

페이지 정보

본문

#일상기도 _ 영화를 보면서 드리는 기도


창조주 하나님, 당신의 형상을 따라 당신이 주시는 은사로 창조의 일을 할 수 있게 하시고 온갖 문화의 산물을 누릴 수 있게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인간이 누리고 인간이 만들어내는 창작물들이 당신이 불어넣어주신 창조의 정신에 기반하고 있음을 고백하면서 오늘도 겸손히 당신 앞에 나아옵니다.


하나님, 우리가 영화를 만들고 누릴 수 있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학, 미술, 음악, 영상술, 그래픽기술 등등 많은 예술적, 기술적 수단들이 어울러지고 수많은 사람들의 은사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영화는 그 자체로 창조의 향연으로 느껴집니다. 비록 일부 영화들이 창조의 섭리와 인간의 존엄성을 훼손하고 세계에 대한 어그러진 인식들을 담고 있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선물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하나님, 영화관에 앉아 온전히 스크린을 응시하고 그 안에서 나오는 메시지들에 정신을 집중하다 보면 분주한 일상에서 벗어나 우리 자신과 인간됨에 대하여, 세상에 대하여 생각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영화를 보면서 당신을 더욱 알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사람과 자연과 세상과 사회에 대해서 알아갈 수 있도록 우리의 생각을 이끌어 주소서. 영화 속 내용을 잘 분별할 수 있도록 지혜를 주시옵소서. 무엇보다도 영화가 주는 즐거움과 온갖 창조의 향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우리의 마음을 열어주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