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하나님 나라를 바라보는 기도 > 일상기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상 속 하나님 나라를 바라보는 기도

작성일 2013-02-27 00:02 작성자 정한신 
조회 5,058 회

페이지 정보

본문

[일상기도]

#일상 속 하나님 나라를 바라보는 기도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출근길에 기도드립니다. 떠오르는 아침 해를 똑바로 보지 못하고, 차창에 반사되는 햇살조차 눈부셔서 보지 못하는 것을 보면서 당신의 찬란한 영광을 묵상합니다. 그리고 문득 깨닫게 됩니다.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을 펼치신 당신의 영광이 우리가 보고, 듣고, 숨쉬고, 느끼는 일상 속에서 신비로 빛나고 있다는 것을 고백하게 됩니다. 일상은 하나님의 신비요, 하나님의 나라이며,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우리는 너무나도 자주 일상을 당연히 주어진 것으로 생각하거나 우리가 사는 세상을 인간이 발딛고 사는 환경정도로 치부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보지 못하고 그저 우리가 매일 해야 하는 일이나 익숙한 생활 속에 매몰되기 쉽습니다. 그 과정에서 스스로가 마치 세상을 움직이고 있다고 착각하거나 세상이 자신을 중심으로 돌아간다고 착각하곤 합니다. 영광의 하나님. 우리의 어리석고 무지하며 교만한 마음을 깨워주소서. 일상 속에서 당신의 영광과 통치를 보는 눈을 허락하여 주소서. 영광스러운 창조주 앞에서 겸손히 행하는 지혜를 허락해 주소서. 

창조주 하나님, 간구합니다. 일상 속에서 하나님의 다스림과 통치를 고백하고, 그 영광을 보며, 겸손히 살아가는 성도들을 이 땅 가운데 세워주시고 삶을 통해, 생활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아름다움과 영광을 드러내는 소식들이 끝없이 나누어지게 하여 주소서. 

모든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오늘도 오직 당신께 영광 돌려드리는 삶으로, 사역으로 살게 하여 주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