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14일 살롱드식객 - '헤아려 본 믿음' 후기 > 살롱드식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3년 3월 14일 살롱드식객 - '헤아려 본 믿음'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12-25 16:57 조회 14 댓글 0

본문

"레이첼의 이야기를 들으면 내 이야기가 떠오르고 '마침내' 하나님의 긴 이야기를 다시 듣게 만드는 책" - 추천사, 박혜은 님(서울책보고 매니저). 레이첼 헬드 에반스 저, 김경아 역 '헤아려 본 믿음' (2023, 바람이 불어오는 곳)

살롱드식객 첫 모임을 마쳤습니다.
오늘은 1부 3장까지 읽고 간단한 소감을 나누었습니다.

참여한 모든 분이 동일하게 '내 이야기 같다'고 합니다.

"레이첼 헬드 에반스는 때론 불온했던 나의 의심과 회의가 틀리지 않았다는 사실을 자신의 경험과 여러 인물을 통해 사려 깊게 알려 주며 새로운 신앙의 길을 제시한다." 추천사, 오수경 님(청어람 ARMC 대표)

오래 기다려 온 책, 신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사람과 모임을 기다렸기에 참여했다는 이야기가 반갑습니다.
울컥하는 마음, 울음 섞인 목소리, 밝은 웃음, 진솔한 이야기, 빨리 다음주가 오길 기대한다는 말씀, 여러 질문을 나누고 함께 고민하고 싶다는 말씀, 참여하신 모두에게 수고하셨다고 고맙다고 전합니다.

살롱드식객 - '헤아려 본 믿음'은 앞으로 매주 화요일, 4번의 모임을 남겨 두고 있습니다.
서로 배우고, 진솔하게 대화하는 독서운동 '살롱드식객'에 기쁜 마음으로 초대하고, 소개합니다.

(사진 제공해주신 정혜선 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