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달력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9개
게시물
20개

1/2 페이지 열람 중


미디어1391 게시판 내 결과


일.삶.구.원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일상기도 게시판 내 결과

  • [듣는 일상기도] 달력을 보면서 드리는 기도 경남 CBS 최태경 아나운서의 목소리로 나누는 일상기도입니다. "달력을 보면서 드리는 기도"는 정한신의 <일상기도 : 두 번째 기도>(죠이북스, 2019) 18-19면에 수록된 기도문입니다. 공유하는 기도문 낭독 녹음 파일을 활용하여 일상 속에서 들으면서 함께 기도하면 좋겠습니다. ---------- #일상기도 _ 달력을 보면서 드리는 기도 창조주 하나님, 시간의 주인 되신 하나님, 역사의 주관자 되시는 하나님, 오늘도 당신의 …

  • #일상기도 _ 포토일상기도 _ 달력을 보면서 드리는 기도 창조주 하나님, 시간의 주인 되신 하나님, 역사의 주관자 되시는 하나님, 오늘도 당신의 구원 역사 속에서 살아갈 수 있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시간을 의식할 때마다 당신 앞에 무릎 꿇고 겸손히 예배하길 원합니다. 해가 떠서 저물고 밤이 찾아 왔다가 아침이 오는 이 신실한 시간의 흐름 속에서 당신의 신실하심을 또한 느낍니다. 당신이 우주를 운행하시지 않으면 우리는 일 분 일 초도 호흡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당신의 신실하심을 의지하여 일…

  • #일상기도 _ 달력을 보면서 드리는 기도창조주 하나님,시간의 주인 되신 하나님, 역사의 주관자 되시는 하나님,오늘도 당신의 구원 역사 속에서 살아갈 수 있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우리가 살아가는 시간을 의식할 때마다당신 앞에 무릎 꿇고 겸손히 예배하길 원합니다.해가 떠서 저물고 밤이 찾아 왔다가 아침이 오는이 신실한 시간의 흐름 속에서 당신의 신실하심을 또한 느낍니다.당신이 우주를 운행하시지 않으면우리는 일 분 일 초도 호흡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그래서 오늘도 당신의 신실하심을 의지하여 일상을 살아갑니다.하나님, 하루에도 몇 번…


여는 사연 게시판 내 결과

  • 한해의 마지막인 12월의 시작이지만 동시에 교회력 순환의 출발점인 대강절 첫째주가 시작되는 주간입니다.교회력은 시간의 sign post 성소와 같아서 생활의 흐름 속에서 자칫 놓치기 쉬운 삼위 하나님과의 친교와 구원의 의미를 한 해의 리듬 속에서 다시금 되새기며 묵상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형성(formation)적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이번 대림절은 한 해를 코로나 바이러스와의 씨름으로 보내고 있는 중이라 찬미 받으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선물로 주신 집(oikos) 인 지구 환경 안으로 보냄 받은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이라는 측…

  • 연구지의 발행이 늦어지고 있어서 정말 미안합니다. 마지막 종이로 된 연구지여서 그런지 통권 17호 Seize Life의 해산이 진통 속에서 늦춰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11월 초에는 인쇄가 되어서 발행될 것입니다. 아무래도 연말인사와 함께 후원자들께 발송될 것 같습니다. 넓은 해량 바랍니다.종교개혁주간에 걸친 <일상생활사역주간2017>이 진행 중입니다. 10월 23일부터 오는 11월 5일 주일까지 “일상기도문”을 통한 기도운동, “카드뉴스”를 통한 SNS 캠페인, 캘리그라피 스티커 배부 및 바탕화면 초기화면 바꾸기 등을 올…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1,100
어제
1,565
최대
3,489
전체
1,649,109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