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믿음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에듀컬코이노니아(에코) 게시판 내 결과

  • 보냄받은 곳에서 배움과 가르침을 통해삶을 나누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공간, eko코로라19 상황 속에 노동을 다시 생각하고 살아갑니다.4월은 코로라 19 상황 속에서 조심스럽게, 작게, 유쾌하게, 천천히 소그룹 모임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자가체크를 통해 코로라 의심증상을 확인하고 마을살이를 시작했습니다. 삼삼오오 아이들과 함께 자연에 들어가서 몸과 마음을 다시 깨우며 답답한 삶에 충전을 하는 시간을 보내었습니다.앞으로 코로라 이후의 마을살이를 위해 선생님들과 함께 책을 읽었습니다. 특히 책을 읽다보니 노동과 관련된 책이 많습니다.…

  • 보냄받은 곳에서 배움과 가르침을 통해삶을 나누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공간, eko대구, 경북을 기억하고 함께 해 주신 분들 고맙습니다.오늘은 봄바람이 불면서 금호강변 만개한 벚꽃잎이 눈처럼 흘러내렸습니다. 지난 삼월은 코로라19로 정상적인 생활보다는 비정상적인 생활을 했습니다. 그러나 어려운 비정상적인 상황이지만 근 4년만에 체중과 체고에서 기숙사생활을 하던 첫째 아들 은민이와 아침, 점심, 저녁 모두 함께 먹으면서 지금까지 하지 못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훌쩍 커 버린 18세 아들의 여러 이야기를 들으면서 지난 4년 동안 …

  • 미션얼사연_에듀컬 코이노니아(김종수)보냄받은 곳에서 배움과 가르침을 통해 삶을 나누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공간, eko- 영국 전환마을 토트네스를 다녀왔습니다. 지난 10월은 안해의 적극적인 지원과 공동체의 배려로 한국 전환마을 운동가와 관심자들로 구성된 전환마을 운동가 연수단과 함께 영국 남서부 토트네스 마을살이 9박 10일을 함께했습니다. 사람과 땅과 하늘, 온세상의 생명들의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사람이 살아가야 할 삶의 모습을 배우고 담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영국은 초기 산업혁명 시작과 제국주의, 자본주의의 한계를 경험한 과거…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215
어제
372
최대
980
전체
989,908

그누보드5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3(초량동) 국제오피스텔 601호 지하철 초량역 5번 출구(부산역에서 걸어서 10분)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