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청사진 게시판 내 결과

  • 3월은 교회 수련회로 시작했습니다. 겨울에 해야 할 수련회를 봄이 오는 길목에서 가졌습니다. 좋은 장소에서 2박 3일간 함께 먹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에베소서 본문 전체를 읽고, 연구하고, 설교하고. 그러면서 교회로 살아가는 삶이 어때야 하는지, 앞으로 우리가 어떤 모양으로 어가야 할지를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 한 걸음 더 나갈 수 있음에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계속해서 여러 교회를 돌아보고 설교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동기 목사의 교회에서 설교도 하고, 함께 하는 교회와 교제하고, 창원에 있는 교…

  • 교회에서는 디모데후서를 설교하고 있습니다. 바울과 베드로의 시대가 지나고, 디모데의 시대가 열리는 상황에 주목합니다. 새로운 세대를 형성되는 시기에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코로나 이후에 새롭게 형성되어 가는 믿음과 교회에는 무엇이 필요할까? 이런 질문을 던지고 바울에게서 지혜를 구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시작은 복음이라는 바울의 말 앞에서 고개를 끄덕이며, 침잠하여 나와 우리를 돌아봅니다. 복음대로 살고 있는가? 복음으로 내 삶과 사역은 어져 가고 있는가? 디모데를 향하여 복음과 함께 고난을 받자고 말하는 바울 앞에서 다시 기도…

  • 1.매주 동일한 패턴으로 반복되는 시간들매주 거의 비슷한 패턴으로 살고 있습니다.월요일에는 목회자들을 위한 성경공부에서 설교까지 모임. 이 모임을 통해 목회자들에게 귀납법적 성경연구를 가르치고, 이것을 설교로 연결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화요일과 목요일은 연구소모임에 참여합니다. 화요일은 사역을 위해서 논의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을. 목요일에는 사역에 필요한 공동학습으로 시간을 보냅니다.수요일은 집안일과 필요한 사람들을 만나는데 시간을 보내고,목요일에는 독서pt를 진행합니다. 금요일에는 청년사역의 현재를 읽기 위한 교회사 연구모…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1,019
어제
1,795
최대
3,489
전체
1,653,861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