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순간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결과

  • 특별 광고 _ 일상기도 출간하나님이 보이지 않는 것만 같은 아주 사소한 일상에서도 우리를 기도의 자리로 초대하는 책이 출간되었습니다.“일상기도는 일상 속에서, 일상을 드리며, 일상의 언어로 드리는 기도입니다. 일상을 살아가는 성도들이 자신의 일상을 주제로 진솔하게 드리는 기도가 일상기도입니다. 「일상기도」는 성도들이 일상을 기도로 드리고, 기도를 일상으로 누릴 수 있도록 기도의 자리로 초대합니다.처음부터 읽어가면서 기도하는 것도 좋지만 마주하는 일상의 상황이나 생각과 고민에 따라 기도문을 선택하여 읽으면서 기도하는 것도 유익할 것입…

  • [미션얼 컨퍼런스]#기도로 준비하는 미션얼 컨퍼런스, 기도로 살아내는 미션얼! _ 1우리를 부르시고 보내시는 삼위 하나님,미션얼 컨퍼런스를 한 달 정도 앞두고 있습니다.이 모임이 철저히 당신의 뜻대로 하나님 나라 운동의 이야기 속에서 이루어지기를 소망합니다.우리가 다른 어떤 이론을 만들어 내거나 또다른 세력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창조부터 새로운 창조까지 당신의 경륜 안에 있는선교적 삶, 선교적 교회, 선교적 운동을 이어가는 것이 되게 하여 주소서.오늘은 특히 12월 10일에 있을 컨퍼런스에서 협력할 단체와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모…

  • 2012 일상생활사역주간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스마트폰 속에 담긴 일상 속 하나님 나라 이야기” 지난 8월 1일부터 10월 16일까지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하나님 나라의 표정들을 나누는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을 진행하였습니다. 매일 매순간 손에 들고 다니는 일상적 도구인 스마트폰을 통하여 누구나 쉽게 일상의 순간을 포착하고 그 안에서 하나님 나라를 묵상하는 훈련을 해 보자는 취지였습니다. 이 훈련이 계속되다 보면 구체적으로 우리의 생활세계 전체를 하나님의 통치의 시각으로 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다양한…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3,378
어제
2,027
최대
3,489
전체
1,658,247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