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여행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10개

1/1 페이지 열람 중


일상기도 게시판 내 결과

  • #일상기도 _ 2022년 8월을 여는 일상기도 하나님의 집, 우리 모두를 위한 집, 세상을 여행하며 드리는 기도 온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 아름다운 창조의 손길로 당신의 집, 이 세상을 만드시고, 인간과 모든 만물이 평화롭고 조화롭게 거하는 모두를 위한 집을 베풀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평화의 주 하나님, 당신의 집에서 인간과 자연은 당신이 창조하시고 “보시기 좋았더라” 말씀하신 귀한 존재임을 고백합니다. 당신의 평화 안에 있는 인간과 자연은 서로를 파괴하지 않고 하나님 당신께 영광을 돌리는 공동체…

  • ​[듣는 일상기도] 여행을 하면서 드리는 기도 1경남 CBS 최태경 아나운서의 목소리로 나누는 일상기도입니다.정한신의 <일상기도 : 두 번째 기도>(죠이북스) 144-145면에 수록된 기도문을 방송에서 낭독한 녹음 파일을 공유합니다.함께 들으면서 일상의 기도를 드리고, 여행 중에 창조주 하나님을 찬송하며 충만한 쉼을 누리고 이웃들과 세상에 대한 관심으로 충만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경남 CBS에서 매주 월~토까지 낮 12:05~13:00에 방송하는 <찬양과 함께>라는 프로그램에서 일상기도를 나…

  • 일과 휴가와 방학을 생각하며 드리는 기도우리에게 일을 주시고,또한 안식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일을 하면서 당신의 창조 사역에 동참하고,안식을 누리며 창조의 아름다움을 송축하고당신 안에서 즐거워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휴가와 방학기간에 기도합니다. 일과 공부가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인 것처럼 참되게 휴식하는 것도하나님께 영광 돌려드리는 것임을 고백합니다.하나님, 열심히 일하고 공부한 만큼 잘 쉬게 하여 주소서.방탕함이 아니라 자유롭고 참된 안식을 누릴 수 있게 하여 주소서.특히 이 기간 동안에 가족들과 많은…

  • 여행을 하면서 드리는 기도정한신 연구원창조주 하나님, 여행을 하면서 기도드립니다. 분주하고 반복적인 일상의 삶을 내려놓고, 익숙한 공간을 벗어나 새로운 경험들을 누리면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여행을 하면서 당신의 아름다운 창조의 작품들을 누리며 당신을 만나고 예배하기 원합니다. 낯선 곳에서 만나는 사람들의 얼굴과 삶 속에서 당신의 사랑과 은혜를 만나기 원합니다. 일상 속에서 당신의 신비를 발견하는 감각이 여행을 통해서 더욱 새로워지게 하여 주소서. 일상을 기도로 기도를 일상으로 누리는 삶이 여행을 통해서 더욱 풍성해지도록 이끌어 …

  • ‪#‎일상기도‬_ 낯선 곳에서 드리는 기도"우리와 늘 함께해 주시는 주님, 언제 어디에서든 함께해 주신다는 그 약속 안에서 감사하면서 오늘도 일터로, 세상으로 나아갑니다.주님, 살면서 익숙한 공간을 오가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지만 때로는 낯선 곳으로 발걸음을 해야 할 때가 있음을 고백합니다. 일 때문에 평소에는 가보지 못한 곳으로 출장이나 외근을 나가야 하는 경우도 있고, 오랜만에 보는 친구의 낯선 동네로 찾아가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행을 가거나 심지어 길을 잘못 들어서 낯선 곳을 다니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주님, …

  • ‪#‎일상기도‬‪#‎일‬_ 휴가지에서 일터로 돌아와서 드리는 기도"우리의 모든 삶 가운데 함께하여 주시는 하나님, 당신의 돌보심과 자비 안에서 휴가기간을 잘 보내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지로 오가는 중에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함께하는 이들과 사랑을 확인하며, 잘 쉬고 잘 누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당신의 펼쳐 놓으신 자연 속에서 당신의 솜씨를 느끼고 그 안에서 우리의 몸과 마음이 쉼을 누렸으니 이 또한 당신의 은혜입니다.우리의 일상 가운데 함께하시는 하나님, 휴가지에서 돌아와 다시 일…

  • ‪#‎일상기도‬‪#‎여행‬_ 여행 중에 드리는 기도 2"온 세상의 아름다운 풍경을 창조하신 최고의 예술가이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계절에 여행을 나서며 당신의 선하신 창조와 우리를 향하신 생생한 은혜에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여행을 통하여 당신의 놀라운 작품들을 누리며 당신을 더욱 즐거워하며 예배합니다. 우리의 눈을 열어 주소서. 일상에서 당신의 신비를 발견하는 감각을 여행을 통하여 더욱 민감하게 하여 주소서. 또한 함께 동행하는 이들을 깊이 알아가게 하시고 우리가 평생의 믿음의 여정에서 한 공동체 되었음을 마음으로…

  • #일상기도#휴가 _ 휴가기간에 드리는 기도 – 안식, 가족, 이웃을 생각하며 드리는 기도“우리에게 일을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또한 우리를 위하여 안식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본격적인 휴가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일이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인 것처럼 참되게 휴식하는 것도 하나님께 영광 돌려드리는 것임을 고백합니다.열심히 일한 만큼 잘 쉬게 하여 주소서. 방탕함이 아니라 참된 안식을 누릴 수 있게 하여 주소서. 특히 이 기간 동안에 가정을 잘 돌보고 가족들이 서로로 인하여 감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게 하여 주소서.휴가를 누리…

  • [일상기도] #거룩한 일탈을 꿈꾸며 드리는 기도 우리를 부르시고 삶으로 보내주시는 하나님, 우리와 늘 함께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우리가 일상 속에서 충실하게 당신을 따를 때에도 우리와 함께하여 주시고,우리가 일상적인 공간과 일상적인 일들에서 떠나 일탈하는 때에도 당신은 우리와 함께해 주심을 믿습니다. 하나님, 당신이 맡기신 일상의 소명을 온전히 행하면서도때로는 당신 안에서 행하는 일탈의 경험도 소중함을 믿습니다. 하나님, 당신은 자유하는 삶으로 우리를 부르셨으니 당신이 주신 그 자유로 당신 안에서 일탈하는 즐거…

  • [일상과 기도]# 여행 중에 드리는 기도"창조주 하나님, 당신이 만드신 아름다운 산천을 보며 감사드립니다. 산과 바다, 강과 들녘, 나무와 꽃과 풀 한포기에도 당신의 창조의 신비가 스며있음을 고백합니다.하나님, 오늘은 여행지에서 기도합니다.일상을 떠나 여행하면서 가장 분명히 인식하게 되는 것은 당신이 참 하나님이시며 놀라운 창조주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느끼게 되는 것은 우리의 일상 너머에도 사람들이 살고 있고 인생이 계속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문득 깨달을 때 일상에 갇힌 눈을 열고 새로운 세계를 향하…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217
어제
1,795
최대
3,489
전체
1,653,059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