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오늘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에듀컬코이노니아(에코) 게시판 내 결과

  • #생태적생활신앙고백기도문 코로나19이후 삶과 기후위기 비상행동으로
생태적 생활신앙고백 기도문 1하나님의 청지기로 살아가게 하소서. 온 세상을 만드시고 가꾸시는 하나님! 
기후 위기 시대에 우리를 긍휼히 여기소서. 
주께서 지으신 세계는 생명과 평화가 가득 찬 땅이었건만, 
우리의 죄와 교만으로 세상 만물이 파괴되었습니다. 

우리 인간의 편리만을 쫓는 욕심으로 
자연만물이 뒤죽박죽 되었습니다. 
만물이 신음하는 불법과 불의의 지경을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욕심을 내려놓습니다. 용서하여 주소서. 

더 많이 갖고 더 많이 소비하…

  • 보냄받은 곳에서 배움과 가르침을 통해삶을 나누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공간, eko예수님을 욕망하는 9월 _ eko 미션얼 사연 김종수 목사(생태교육공동체_에듀컬 코이노니아 소장)다시 인생 걷기를 배우다.지난달 8월 29-30일에 옥스팜 트레일워커 대회에 배나무골 마을분들과 함께 걷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8월 15일 이후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연기가 되어 내년 상반기에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광화문 집회에 전국에서 모여든 많은 사람들로 인해 코로나가 전국적으로 확산되었고, 결국 대회도 연기되었습니다. 예상은…

  • 보냄받은 곳에서 배움과 가르침을 통해삶을 나누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공간, eko대구, 경북을 기억하고 함께 해 주신 분들 고맙습니다.오늘은 봄바람이 불면서 금호강변 만개한 벚꽃잎이 눈처럼 흘러내렸습니다. 지난 삼월은 코로라19로 정상적인 생활보다는 비정상적인 생활을 했습니다. 그러나 어려운 비정상적인 상황이지만 근 4년만에 체중과 체고에서 기숙사생활을 하던 첫째 아들 은민이와 아침, 점심, 저녁 모두 함께 먹으면서 지금까지 하지 못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훌쩍 커 버린 18세 아들의 여러 이야기를 들으면서 지난 4년 동안 …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2,079
어제
1,760
최대
3,489
전체
1,623,236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