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욕망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청사진 게시판 내 결과

  • 박태선 목사 (청사진 대표) 주식,암호화폐그리고욕망. 새로운독서pt의뢰가들어왔습니다.자본주의를이해하고,자본주의세상안에서그리스도인은어떻게살아야하는지알고싶다는것입니다.평소에관심은있으나깊게공부해본적이없는주제였습니다.그래서고민이시작되었습니다.어떤목표를가지고책을선정하고함께읽어가야할까?어떤방향으로인도해야할까?그래서의뢰한분에게다시질문을했습니다.저나름대로생각한3단계정도의공부수준을정하고어느정도에서공부를하면좋겠냐는것입니다.제가한질문은이랬습니다. 첫번째수준.자본주의에대한이해. 우리가살고있는세상에대한이해,특히경제적인측면에서우리가사는…

  • 제자의 삶을 그리다.9월 보내면서 가장 많이 생각한 단어는 제자,제자도,제자훈련.이런 말들입니다.독서pt를 하면서 세개의 모임에서 제자훈련과 관련된 주제를 다루었습니다.제임스 스미스 읽기 모임에서 <하나님 나라를 욕망하라><습관이 영성이다>를 통해 제자도와 제자훈련에 대해서.일상을 사는 그리스도인의 삶을 배우는 모임에서도 우리 시대를 사는 제자도에 대해서.6개월간 진행하는 독서pt에서도 <제자도신학><그분의 형상대로><21세기 제자도 핸드북>을 읽었습니다.그리스도인의 삶은 제자의…

  • 거의 집에서 보내는 시간들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데 왜 이리 바쁜건가?오히려 열심히 나갈 때 보다 더 많은 일을 하는 듯 하다.거기다 점점 이런 방식의 삶에 익숙해져 가는 듯 하다.이것을 기뻐해야 하나? 아님 슬퍼해야 하나?답답함과 아쉬움이 생기는 것을 보면 이렇게만 살아서는 안되겠다.이런 상황에서 살아가는 법도 배워야 하지만이런 방법에만 머무는 것은 역시 아니다.독서pt예전에는 독서pt를 문자로만 주고 받았다.이번에는 좀 더 긴 시간을 하게 되고, 온라인이 활성화 되면서,네가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었다.책을 읽고…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1,162
어제
2,027
최대
3,489
전체
1,656,031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