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운전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6개

1/1 페이지 열람 중


일상기도 게시판 내 결과

  • #일상기도_ 운전을 하면서 드리는 기도 2 - 교통 체증 가운데 드리는 기도우리와 동행하여 주시는 주님, 우리가 언제 어떤 길을 가더라도 우리와 함께해 주시는 것을 믿습니다. 일상의 여러 가지 상황을 마주할 때 우리를 내버려 두지 않으시고 우리의 손을 잡아 이끌어 주시는 것도 믿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주님, 도로에서 운전을 할 때에도 우리와 동행하시는 것을 믿습니다. 우리가 성실한 마음과 자세로 운전을 할 때 우리의 안전을 지켜주시옵소서. 또한 우리의 부주의나 실수, 혹은 잘못된 판단이나 아집 때문에 다른 운전자나 보행자, 주님…

  • ‪#‎일상기도‬_ 고속도로를 달리며 드리는 기도"길과 진리가 되시는 주님, 우리가 늘 당신을 따라 살고 당신의 길을 온전히 따를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주님, 고속도로를 달리며 기도합니다. 잘 뻗은 길을 따라 시원하게 달리며 우리네 인생길도 이렇게 쭉 뻗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주님, 때로는 잘 뻗어 있는 길인 것처럼 보여도 갑작스러운 위험과 정체로 인하여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당하기도 하는 것이 고속도로에서의 운전인 것처럼 우리네 인생길도 그러함을 고백합니다. 그래서 기도합니다. 순…

  • #일상기도#폭력_ 일상화된 폭력에 대한 기도"십자가를 지신 주님, 당신의 그 무한한 사랑을 생각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인간의 잔인한 폭력 속에서 희생양이 되신 주님, 그래서 당신의 십자가는 폭력과 분노와 죄악으로 점철된 인간의 역사 속에서 은혜와 사랑의 이정표가 되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 우리가 당신의 십자가를 의지하여 폭력이 아닌 사랑의 길을 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주님, 우리의 일상에 만연한 폭력을 절감하며 기도합니다. 우리 안에 여전히 자리한 폭력이 당신의 십자가를 무색하게 하는 일이 있음을 고백합니다. 굳이 …

  • [일상기도]#이웃을 위한 자리를 만들기 위한 기도"우리를 당신의 형상으로 만들어 주신 삼위 하나님, 사람이 홀로 살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더불어 살아야 온전케되는 이 신비를 묵상합니다. 그러나 하나님, 사람과 사람 사이에 단절과 소외가 자리잡고 자기 자신을 주장하느라 이웃을 용납하지 않는 일이 편만한 세상입니다.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주님의 명령은 이 세상 속에서 얼마나 놀라운 명령인지요? 들을 때는 그래 그래야지 하며 고개를 끄덕이면서도 정작 우리 마음엔 이웃을 위한 작은 자리조차 없는 것을 발견하곤 합니다.…

  • [일상기도]#운전을 하면서 드리는 기도"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 우리 삶의 모든 처소에서 당신을 만나고 당신을 예배하며 우리 삶을 당신을 위한 산 제사로 드리기를 원합니다.하나님, 운전대 앞에서 기도합니다 . 도로에 나서기 전에 당신께 구합니다. 운전을 하는 일이 우리 인간의 한계를 확장시켜서 우리로 하여금 보다 멀리, 보다 빠르게 갈 수 있는 능력을 소유하게 하지만 그만큼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가능성도 커졌음을 봅니다. 주의를 기울이지만 한순간에 사고에 이를 수 있는 것이 또한 운전이기에 특별히 당신의 보호하심을 구하…

  • [일상기도]#명절과 가족들을 위한 기도"시간의 주인이신 하나님, 당신이 베풀어 주신 시간 안에서 살면서 절기를 지키고 명절을 지킵니다. 이렇게 명절을 지키는 것이 우리 문화에서 중요한 일상으로 자리잡고 있기에 이러한 일상 속에서도 더욱 기도해야 함을 느낍니다.우리를 지키시는 주님, 명절을 맞아서 고향을 찾고 가족들을 만나기 위해 오갈 때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주소서. 들뜬 마음에 실수도 많고 평소에 비해 주의력도 떨어지고 낯선 길을 피곤한 가운데 운전할 때 주님 지켜 주소서. 가족들이 건강하고 명절 기간 중에 질병에 걸리지 …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1,364
어제
1,468
최대
3,489
전체
1,652,411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