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일상사연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여는 사연 게시판 내 결과

  • 5월 여는 사연Seize Life 그리고 일상생활연구방법론드디어 18호 연구지가 출판되어 나왔습니다. 실은 18호부터는 종이 인쇄를 하지 말자고 했었습니다. 연구지 인쇄비도 매번 충당하는 것이 만만치 않고 재고등의 문제 때문에 차제에 종이 인쇄가 아닌 pdf 파일 방식이나 웹문서 파일로 배포하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자는 추세였습니다. 그런데 일부 후원자 분들 중에 그래도 종이 연구지가 아직까지는 필요하지 않겠는가 하는 의견을 주셨고 인쇄비 일부라도 책임을 지시겠다 하여서 이번 통권 18호 Seize Life가 출판되었습니다. 이번 연…

  • 남쪽은 이미 목련은 장렬하게 그 하얀 몸을 산화하였고 지금 벚꽃이 만개하여 조금 있으면 우수수 비가 내려 땅을 분홍빛으로 수놓을 작정입니다. 차츰 이 기세는 곧 북쪽으로 향하게 되겠지요. 생명의 약동하는 힘을 느끼는 봄이 본격적으로 느껴지는 계절입니다. 부활의 능력을 신앙하는 이들로서 작금의 모든 현실에도 불구하고 부활의 신앙이 주는 상상력으로 우리가 사는 삶을 관통할 수 있는 힘을 제공받는 교회력의 절기를 지난 4월의 첫날 사랑하는 동역자들에게 문안드립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물질의 지원과 격려,…

  • 그야말로 다사다난(多事多難)했던 한해가 저물고 임진(壬辰)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도 일상생활 속에서 죄를 떠나고 삼위일체 하나님 안에 거하는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2년은 의도하든 하지 않든 우리 삶의 바깥세계가 조용하지 않는 한 해가 될 듯 싶습니다. 두 번의 선거 등 시끌거리는 일상 속에서 하나님과 동행하여 사는 영성적 길이 어디 있는지 모색하는 일은 우리 모두에게 맡겨진 책임일 것입니다. 다만 우리 홀로 남겨 두지 않으시겠다 약속하신 분의 약속을 믿을 뿐 아니라, 우리가 공동체가 되어 서로를 자극하고 지…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138
어제
1,795
최대
3,489
전체
1,652,980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