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초대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10개

1/1 페이지 열람 중


일상기도 게시판 내 결과

  • #일상기도_ 흩날리는 벚꽃을 보면서 드리는 기도창조주 하나님, 당신의 이름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당신이 베푸신 모든 아름다운 만물들이 우리 마음에 찬송의 꽃을 피우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빛나는 봄을 주시고 감히 인간의 언어로 묘사할 수 없는 다채로운 봄꽃들을 허락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무뎌지고 굳어진 마음을 부드럽게 하여 주시고 새로운 기쁨과 상상력으로 우리의 눈을 열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봄같은 생명력으로 다시 오늘을 살 수 있게 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특별히 벚꽃을 통해 봄을 만끽할 수 있게 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

  • #일상기도 _ 동행하는 삶을 위한 기도 우리 안에 거하시고, 우리의 친구가 되어 주시는 주님, 당신과 동행하며 살 수 있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음성을 들으며 당신과 이야기할 수 있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시며, 성경을 선물로 주셔서 우리 인간의 언어로 당신의 뜻과 계획을 알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영원하고 충만한 교제 가운데 매일 새롭게 초대하여 주시니 또한 감사합니다. 주님, 분주하고 정신 없는 일상 속에서, 수많은 필요와 과제들이 아우성치는 삶의 현장 속에서,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숱한 …

  • ‪#‎일상기도‬_ 낯선 곳에서 드리는 기도"우리와 늘 함께해 주시는 주님, 언제 어디에서든 함께해 주신다는 그 약속 안에서 감사하면서 오늘도 일터로, 세상으로 나아갑니다.주님, 살면서 익숙한 공간을 오가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지만 때로는 낯선 곳으로 발걸음을 해야 할 때가 있음을 고백합니다. 일 때문에 평소에는 가보지 못한 곳으로 출장이나 외근을 나가야 하는 경우도 있고, 오랜만에 보는 친구의 낯선 동네로 찾아가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행을 가거나 심지어 길을 잘못 들어서 낯선 곳을 다니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주님, …

  • #일상기도_ 영향력의 유혹에 굴복하지 않고 진실한 섬김이로 살기 위한 기도"우리를 불러주셔서 사람들을 섬기는 자리로 보내주시는 하나님, 스스로 섬기는 리더의 본이 되어 주시면서도 참된 동무로, 친구로 함께 해 주신 주님, 이 시간 당신을 잠잠히 바라봅니다. 보냄받은 자리에서 리더로 살아간다고 스스로 생각하며 자부하는 일이 얼마나 큰 유혹인지를 고백합니다. 세상의 리더들이 누리는 특권과 존경을 부러워하고, 그들이 일하고 사람들을 부리며 조직을 장악하는 방식을 따라가면서 자꾸만 높아지려는 마음이 있음을 고백합니다. 특히 교회와…

  • #일상기도#집들이 _ 집들이와 가정 모임을 생각하며 드리는 기도"우리의 안식처요 영원한 집이 되시는 하나님, 오늘도 당신 안에서 쉼을 얻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날마다 우리의 피난처되시는 당신을 의지하고 감사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하나님, 봄이 되니 여기저기에서 이사를 하고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새 집에 앉아서 음식을 나누고 정을 나누며 새로운 환경에서 생활하게 될 가정을 축하해 주는 시간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모릅니다. 가정을 방문해서 삶을 나누고 이야기꽃을 피우는 일이 우리네 …

  • #일상기도#사귐_ 예수님 안에서 참 사귐의 삶을 살기 위한 기도"우리를 위하여 오신 주님, 당신은 자신의 몸을 십자가에 내어주어 우리와 하나님 아버지가 참된 사귐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하여 주셨습니다. 주님, 당신은 놀라운 은혜로 우리를 용납하셔서 친구로 삼아주셨으니 우리가 넘치는 기쁨을 소유하였습니다. 주님, 당신은 교회의 머리가 되시고 성령의 교통하심으로 성도들을 세우시고 성도들로 하여금 영광스러운 하나님 나라의 교제를 누리고 하나님 가족으로서 참 사귐을 누리게 하여 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님, 당신은 삼위 하…

  • [일상기도] #거룩한 일탈을 꿈꾸며 드리는 기도 우리를 부르시고 삶으로 보내주시는 하나님, 우리와 늘 함께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우리가 일상 속에서 충실하게 당신을 따를 때에도 우리와 함께하여 주시고,우리가 일상적인 공간과 일상적인 일들에서 떠나 일탈하는 때에도 당신은 우리와 함께해 주심을 믿습니다. 하나님, 당신이 맡기신 일상의 소명을 온전히 행하면서도때로는 당신 안에서 행하는 일탈의 경험도 소중함을 믿습니다. 하나님, 당신은 자유하는 삶으로 우리를 부르셨으니 당신이 주신 그 자유로 당신 안에서 일탈하는 즐거…

  • #신용카드를 쓰면서 드리는 기도"자비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돌보시고 우리의 쓸 것을 채워주시며 우리의 생활을 붙들어 주시는 당신의 자비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오늘을 살아가는 모든 것이 당신의 견고한 은혜 안에서 가능하다는 것을 고백합니다.하나님 아버지, 당신의 은혜는 값없이 우리에게 주어지며 당신은 우리의 모든 빚을 탕감해 주시는 분이십니다. 당신 안에서 우리는 자유를 얻고 자비와 사랑을 배워갑니다.하지만 하나님, 우리는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빚을 지고 빚에 속박당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집을 사거나 전세…

  • [일상기도]#정치와 정치 지도자들을 위한 기도"왕이신 하나님, 모든 나라, 모든 백성의 왕은 오직 당신이심을 고백합니다. 오늘도 온 세상, 온 나라에 충만하신 당신의 주권을 인정하고 찬양합니다.하나님, 우리가 늘 확인하게 되는 것은 정치에 의해 우리의 일상은 정말 많은 영향을 받고 있다는 것이고,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정치에 의해 우리의 일상에 관한 크나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사람들을 돌보고 정의를 세우기 위해 권력을 세우시고 지도자를 세우시는 하나님, 온 세계를 구속하시는 역사를 위해 나라를 세우시기도…

  • [일상기도]#피로할 때 드리는 기도"일하시는 하나님, 당신은 만물을 지으시고 만물을 만지시며 움직이십니다. 역사를 주관하시고 뭇 영혼들을 살피시고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십니다. 이토록 열심히 일하시는 당신은 피곤함을 모르시고 사랑하시고 또 사랑하십니다.창조주 하나님, 당신은 피곤치 않으시나 우리는 자주 피로한 피조물입니다. 몸을 무리하게 움직이면 이내 쉬어 주어야 하고, 아무리 일하고 싶어도 잠을 자지 않으면 안되는 존재입니다. 하나님, 피로를 통하여 우리가 한계를 가진 피조물인 것을 겸손히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피로…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설문조사

2018년 부터 새롭게 출발하는 연구소 사역을 위해 홈페이지를 조금씩 수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부 수정된 모습이 어떻습니까?

접속자집계

오늘
204
어제
234
최대
980
전체
928,796

그누보드5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3(초량동) 국제오피스텔 601호 지하철 초량역 5번 출구(부산역에서 걸어서 10분)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