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개
게시물
7개

1/1 페이지 열람 중


미디어1391 게시판 내 결과


일상기도 게시판 내 결과

  • #일상기도_ 흩날리는 벚꽃을 보면서 드리는 기도창조주 하나님, 당신의 이름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당신이 베푸신 모든 아름다운 만물들이 우리 마음에 찬송의 꽃을 피우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빛나는 봄을 주시고 감히 인간의 언어로 묘사할 수 없는 다채로운 봄꽃들을 허락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무뎌지고 굳어진 마음을 부드럽게 하여 주시고 새로운 기쁨과 상상력으로 우리의 눈을 열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봄같은 생명력으로 다시 오늘을 살 수 있게 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특별히 벚꽃을 통해 봄을 만끽할 수 있게 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

  • #일상기도 _ 잔뜩 흐린 날에 드리는 기도우리의 삶을 주관하시고 이끄시며 돌보시는 주님, 당신을 의지하고 당신의 나라를 구할 때 신실하신 당신께서 우리의 삶을 책임져 주심을 믿습니다. 잔뜩 흐려서 눈 앞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고 금방이라도 비가 내릴 듯한 날에 기도합니다. 우리의 인생길도 흐린 날처럼 길이 잘 보이지 않고 불시에 소나기를 맞을 듯한 불안감으로 가득한 날이 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 앞이 잘 보이지 않는다고 우리의 안전과 미래를 약속하는 거짓 우상들에게 무릎 꿇지 않는 믿음을 우리에게 허락하여 주소서. 헛된 약속을 속삭이…

  • ‎#일상기도‎#날씨를보면서 드리는 기도날씨를 창조하시고그 날씨를 통하여 우리와 모든 피조물을 친히 돌보시는 창조주 하나님 감사합니다.사람들이 날씨를 예측하려 하고 심지어 통제하려 하지만예측할 수도, 통제할 수도 없는 날씨를 보면서우리의 일상이 신비인 것과 하나님 앞에서 겸손해야 할 것을 매일 확인하게 됩니다.하나님 아버지,날씨를 보면서 당신의 거룩하신 현존을 볼 줄 아는 지혜를 주시옵소서.날씨를 보면서 이 지구를 잘 보존해야 할 청지기적 사명에 눈뜨게 하여 주시옵소서.날씨를 마치 인간의 전유물인 것처럼 여기는 어리석음에서 벗어나게 …

  • [일상기도]#환경의 날에 드리는 기도"온 세상을 창조하시고 아름다운 자연과 모든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우리가 당신의 창조세계에서 살며 호흡할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당신이 베푸신 이 모든 환경이 삶의 터전이 되고, 모든 생명체가 살아갈 수 있는 공간이 된다는 것을 생각하며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하나님,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기도합니다. 우리 인간의 탐욕으로 인해 당신이 베풀어주신 자연과 환경이 파괴되고 왜곡되어 인간과 많은 생명들에게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창조의 청지기로서 당신이 우리에게 맡겨주신 자연과 환…

  • [일상기도]#스승의 날에 드리는 기도"우리의 진정한 스승이 되시는 주님, 우리를 주님의 교훈과 가르침으로 매일 매일 새롭게 하여 주소서. 당신의 지혜로 우리를 깨우쳐 주시고 우리의 눈을 열어 창조의 신비와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알게 하여 주소서.우리에게 보내주신 선생님들과 스승님들로 인하여 감사합니다. 당신이 인류를 창조하신 때부터 지식과 지혜는 가르침과 본을 통해 전수되고 전달되어 왔습니다. 이 아름다운 가르침과 배움의 관계 속에서 지식을 나누고 삶을 나누어 준 수많은 선생님들과 스승님들의 나눔 때문에 오늘의 우리가 있음…

  • [일상기도]#어버이날에 드리는 기도"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낳으시고 길러주시며 우리를 늘 돌보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시고 무한한 사랑으로 품어주신 그 사랑으로 인해 오늘까지 우리가 참 생명 안에서 자랄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이 세상에서 부모님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위탁을 받아 우리를 낳아주시고 우리를 길러주시며 우리를 위해 자신들의 삶을 주신 부모님들의 사랑에 감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생명을 잉태하는 오랜 인내의 시간을 온 몸으로 살아내신 부모님의 헌신을…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연구소후원

설문조사

2018년 부터 새롭게 출발하는 연구소 사역을 위해 홈페이지를 조금씩 수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부 수정된 모습이 어떻습니까?

접속자집계

오늘
89
어제
520
최대
980
전체
825,210

그누보드5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3(초량동) 국제오피스텔 601호 지하철 초량역 5번 출구(부산역에서 걸어서 10분)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