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오늘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청년, 함께 게시판 내 결과

  • '길'을 걷다 보면 자주 '인생'을 생각하게 됩니다. 매일 걷는 길, 우연히 접어든 길, 활동반경에 있으면서도 처음 가게 되는 길, 때로는 홀로 때로는 함께 걷는 동안 보고, 듣고, 느끼고, 말하며 깨닫습니다. 어떤 날은 웃고 어떤 날은 울고 우는데 어떤 꽃은 피고 어떤 꽃은 지고 있네 (중략) 어제 우리가 찾은 것은 무엇인가 잃은 것은 무엇인가 버린 것은 무엇인가 오늘 우리가 찾은 것은 무엇인가 잃은 것은 무엇인가 남은 것은 무엇인가 - 조용필, '어제, 오늘, 그리고' 쳇바…

  • '청년이 쉬어갈 곳을 마련하고, 자기 숨 쉬는 일에 함께하는'<청년, 함께>한 분야에 매진하고 포기하지 않고 묵묵히 오랫동안 감당하는 사람들을 볼 때 경탄하게 됩니다.최근, 5년 동안의 무명생활에도 한결같은 태도로 여러 곳의 군대 위문공연으로 인한 군인들의 반응으로 역주행하게 된걸그룹의 이야기가 화제가 되었습니다.'존버의 승리'가 무엇인지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우연히 보게된 유튜브 영상에 달린 댓글을 보면, 어떠한 태도로 지난한 시간을 감당하고 기다려왔는지에 대한 증언과 그에 대한 반응이 진한 감동을 담고 있습니다. 자신…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1,349
어제
1,565
최대
3,489
전체
1,649,358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