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4개
게시물
1,316개

1/132 페이지 열람 중


방명록 게시판 내 결과

  • '일상'은 우리의 자체입니다. 주님이 주신 선물이지요. 비록 어렵고 힘든 일이 많고 여러 유혹도 많지만 온 세상의 주인이신 주님께서 우리의 일상을 그분께 맡길 때 일상을 누릴 수 있는 힘과 지혜와 평안도 주실 거예요. 매일 매순간을 주님께 드리는 이 되시길, 주님의 지혜를 매순간 구하시길, 그리고 함께하는 공동체와 이런 기도들을 나누시길^^ 연구소의 가족들이 응원합니다.

  • Seize Life를 처음 만났습니다. MMTS(Migrant Mission Training School;이주자선교훈련학교) 6기의 도우미로 참석하신 어느 집사님께서 가져다 주신 조그마한 책이 크리스찬으로서 목회자로 사는 저의 일상의 을 돌아보며 생각할 꺼리를 주었습니다. 중요하지만 별로 심각하게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들 이었는데... 심각하게, 그리고 정말 재밌게, 깊이 생각하며 잘 봤습니다. 주변에 잠시 귀국하신 선교사님과 후배 목사 두 분에게도 나누어 주었습니다. 일상에서 누구에게나 일어나고 있는 소소한 많은 일들을 크리스찬…

  • 인국? 그렇지 않아도 후원이 들어와서 감사한 마음이었는데..바쁜 일상의 속에서 기억해 줘서 고맙고 자주 들러주길...반가워!!

  • 아침 큐티하다..목사님이 생각이 났어용.. 싸이갔더니..잘 안들어오시는것 같아,,여긴 처음 들어오네요. 겸사겸사 회원가입까지 했어요.. 싸이 비밀글에 근황을 남기려고 했는데 ;; 어쨌든 목사님 전 잘 지내고 있어요~! 예전과는 또다른 문제와 어려움도 분명히 에 있지만.. 유익이 되고 있다는 고백을 안할수 없습니다. 아침이 점점 기대되니까요^^ 시간이 지나도 예전 공동체,, 목사님,, 지체들,, 추억들은 가끔씩 생각나고 웃음짓게 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문득 생각날때는 찾아들어오게 되네요!! 목사님 가정, 사모님, 광일이, 영…

  •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 Irvine의 베델한인교회 안수집사 이상태입니다. 저희 교회에서 Revival@Work라는 이름으로 직장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직장사역연구소에서 나온 '일터속의 그리스도인'을 소구룹성경공부교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귀 연구소에서는 소구룹성경공부교재로서는 어떤 책을 사용하시는 지 궁금합니다. 미국에도 Faith & Work 책들은 많으나 소구룹성경공부 교재는 많지 않습니다. 혹시 좋은 한글 교재를 아시면 구입방법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외에도 미국 Crown Financial Ministries…

  • 안녕하세요! 저는 성신여대 4학년 김영은입니다!^^ 처음 글을 남겨요~ 지난 전국수때 부스를 통해 접하고 선택강의(?)도 들었었는데..^^ 그 이후로 일상을 받아들이는 것 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고민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일상의 영성이 진짜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지금은 사실 시험기간입니다. 내일 전공시험이 있어요! 여전히 시험기간의 영성(?)이 어렵고, 리더로서의 을 살아내는게 생각처럼 되지 않네요~ㅜㅜ 아무튼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잠깐 컴퓨터실에 왔답니다^^; 그러다가 일상생활연구소가 생각나서 들어와봤어요! 도전도 받고, 기쁨…

  •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송파구에 살고 있는 숭실 ivf 학사 김태령이라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자주 들르면서 일상생활성경공부에 대해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요~ 집앞의 조그만 교회를 섬기고 있는데 청년부 안에서 함께 이 방식으로 성경을 공부하면 좋겠다고 쭉 생각해 왔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준비하면서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막막한 생각이 많이 들어서요.. GIBS방식으로 하시는 것 같은데(나눔글들을 읽다보니..^^;;) 성경에 참 흥미가 많지 않은 지체들과 시작하려하면 부담되는 부분들이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나눔을 읽어보…

  • 간사님~ 안녕하세요. 저는 계명대학교 ivfer 김윤영자매에요^^ 작년전국수때 간사님 강의듣고~ 도전참 많이 받았는데, 으로 돌아오니 그때의 은혜를 잊었네요 ㅠ 전국수책을 우연히 보고 생각이 나서 들립니다^^ 저는 이제 2학년 되구, 2년차 올라갔어요~헤헤 제 질문에 친철히 대답해주시던 간사님의 선한미소가 기억나네요^^ 요즘에 pbs하면서 불신자들 만나면서 제가 무식하다는걸 참많이 깨닫는거 같애요ㅠ 그러면서도 책읽은 시간보다 과제하고 사람들 만나는 시간이 더 많구~ TGIM자료실에 요약해놓은 자료가 많아서 시간도 별로 안…

  • 반갑습니다^^ 이렇게 함께하게 되어서 감사하구요, 캠퍼스와 세상 속의 하나님 나라 운동을 위해 일상을 귀하게 변화시켜 나가는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일구원 이야기 게시판에서는 주로 일상에 관한 묵상이나 자유로운 형식의 글들이 게시되게 되구요, 일상생활 속 CASE 나눔터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접하게 되는 여러가지 사례들을 나누고, 함께 대답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 사례를 보면서 도움을 얻도록 기획한 게시판입니다. 앞으로 많이 이용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ㅋ 경기남지방회 경희대 06학번 컴공과 이동엽 리더입니다...;; 전국수 때 부스를 한 번 방문했는데요...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일상의 영역들을 하나둘씩 주님께 맡겨드리고 싶습니다. 정확한 고찰을 바탕으로 말이죠 ㅋㅋ 아 그런데 일구원이야기 게시판과 일상생활 속 case 나눔터의 뚜렷한 차이를 잘 모르겠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설문조사

2018년 부터 새롭게 출발하는 연구소 사역을 위해 홈페이지를 조금씩 수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부 수정된 모습이 어떻습니까?

접속자집계

오늘
120
어제
134
최대
980
전체
846,601

그누보드5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3(초량동) 국제오피스텔 601호 지하철 초량역 5번 출구(부산역에서 걸어서 10분)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