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3 페이지 열람 중
_ 주제 : 코로나 일상 가운데 학문을 한다는 것_ 일시 : 2020년 8월 29일 11:00~13:00_ 장소 : 온라인, ZOOM 회상회의 프로그램_ 접속 : https://pusan.zoom.us/j/6835557503 회의 아이디 : 683 555 7503 _ 참석자 : 김보의, 류재한, 박태선, 서동국, 손영창, 신영미, 장원두,정준호, 정한신, 정효정, 지성근, 차재상, 한성일, 한종무, _ 진행순서시간내용발표자10:40변북전 교유 시간 11:00~11:05개회사지성근11:05~12:00코로…
감사합니다.^^ 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여러 워크샵이나 강좌 중에서 미디어로 나눌 내용은 홈페이지나 iTunes podcast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DVD로 한정적이지만 제작하고 있구요. 대표적으로 일상생활사역주간 자료나 교회 2.0 세미나 자료 등입니다. 혹시 필요하신 자료가 있으시면 이메일로 요청해 주시면 최대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ize Life를 함께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일상의 영성과 예배 운동을 나누다보면 일상생활 속에서 주님의 음성을 듣는 기쁨을 나누는 일이 더욱 확산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연구소의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일상'은 우리의 삶 자체입니다. 주님이 주신 선물이지요. 비록 어렵고 힘든 일이 많고 여러 유혹도 많지만 온 세상의 주인이신 주님께서 우리의 일상을 그분께 맡길 때 일상을 누릴 수 있는 힘과 지혜와 평안도 주실 거예요. 매일 매순간을 주님께 드리는 삶이 되시길, 주님의 지혜를 매순간 구하시길, 그리고 함께하는 공동체와 이런 기도들을 나누시길^^ 연구소의 가족들이 응원합니다.
처음 『일상생활사역연구소』를 알게 됐을 때, "아, 저런 곳도 있구나. 근데 뭐하는 곳이지?" 라는 생각뿐 이였습니다. 그런데 ivf 여름수련회를 끝내고, 또 주말 교회에서의 생활도 다 끝내고 나니 지금부터 시작되는 저의 일상생활이 걱정됩니다. 두렵고, 초조하고, 불안합니다. 매 순간순간이 선택의 길 앞에 서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알면서도 저의 일상은 순식간에 확 무너져버리기가 쉬운 것 같습니다. 절망적 입니다. 세상속에서 그리고 일상생활속에서 산다는 것이..ToT
Seize Life를 처음 만났습니다. MMTS(Migrant Mission Training School;이주자선교훈련학교) 6기의 도우미로 참석하신 어느 집사님께서 가져다 주신 조그마한 책이 크리스찬으로서 목회자로 사는 저의 일상의 삶을 돌아보며 생각할 꺼리를 주었습니다. 중요하지만 별로 심각하게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들 이었는데... 심각하게, 그리고 정말 재밌게, 깊이 생각하며 잘 봤습니다. 주변에 잠시 귀국하신 선교사님과 후배 목사 두 분에게도 나누어 주었습니다. 일상에서 누구에게나 일어나고 있는 소소한 많은 일들을 크리스찬…
교회2.0 좋은 기회였구요, 도전이었습니다. TED방식으로 진행되는 덕분에 그것도 알게 되었구요. 진행하신 일상 사역 연구소 모든 분들의 수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좋은 자리 마련하셔서 하나님 나라를 건강하게 섬기는 일상 사역 연구소 되기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인국? 그렇지 않아도 후원이 들어와서 감사한 마음이었는데..바쁜 일상의 삶속에서 기억해 줘서 고맙고 자주 들러주길...반가워!!
영은 자매 반갑습니다.^^ 이제는 시험을 끝내고 방학이겠네요.^^ 좋은 안식을 누리는 방학이 되길 바랍니다. 연구소 사역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고 응원해 주어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저희도 멀리서나마 일상생활의 영성을 배워가고 살아가는 자매님을 위해 기도하고 응원할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성신여대 4학년 김영은입니다!^^ 처음 글을 남겨요~ 지난 전국수때 부스를 통해 접하고 선택강의(?)도 들었었는데..^^ 그 이후로 일상을 받아들이는 것 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고민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일상의 영성이 진짜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지금은 사실 시험기간입니다. 내일 전공시험이 있어요! 여전히 시험기간의 영성(?)이 어렵고, 리더로서의 삶을 살아내는게 생각처럼 되지 않네요~ㅜㅜ 아무튼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잠깐 컴퓨터실에 왔답니다^^; 그러다가 일상생활연구소가 생각나서 들어와봤어요! 도전도 받고, 기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