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고민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5개
게시물
363개

1/37 페이지 열람 중


방명록 게시판 내 결과

  • 정말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연구소에서 나온 엽서를 성혁 간사님께 선물받았는데..너무 좋고..엽서의 기도내용을 보면서 생각나는 사람들에게 엽서도 쓰구요..좋았어요^^ 아들 낳고 집에서 좀 심심하게 지내고 있는데, 이 시간을 좀더 의미있게 보내고 싶다는 생각과...개척 6년 너무 귀한 우리 교회에서 좋은 리더로 지체로 살고 싶은데, 요즘 좀 갈급함이 있네요...교회, 공동체에 대한 실제적이고 몸으로 부딪히는 고민도 많고요..ㅋㅋ 자연스럽게 이곳에 문을 두드리게 됩니다..함께 고민할 수 있는 사람과 공간이 있다는 것만으로도...좋…

  • 좀전에 가입을 했어요^^...너무 좋고 꼭 필요한 사역인데..너무 반갑습니다. 혹시...가입과 동시에 한가지 제언을 드려두 될까요? 음...한국에 살고 있지 않아서 늘 이런 좋은 WORKSHOP이 있었단 소식만 듣게 되면 아쉽고 또 그렇습니다. 그래서 혹시 해외에 있은 분들을 위해서 DVD제작과 간행물들을 IPAD 버젼이나 그 외에 디지털로 구입해 읽을수 있는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마음의 바램입니다. 분주한 사역으로 바쁘시겠지만....한번쯤 고민해 주시면...하는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리구요...우리 교회들의 암담한 …

  • 저는 장창수 목사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Missional church 를 전공하고 현재는 한국에서 한 지역교회 청년부를 지도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읽어가던 missional church 에 관련한 책들을 함께 읽는 분들이 한국에 계시다는 걸 발견하고 반가웠습니다. 부산이 주요 지역인 것 같은데 서울에서도 함께 생각하고 고민할 수 있는 모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회원 가입했고 좋은 자료 기대하며 들르겠습니다. 소중한 모임이 한국교회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날들을 기대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성신여대 4학년 김영은입니다!^^ 처음 글을 남겨요~ 지난 전국수때 부스를 통해 접하고 선택강의(?)도 들었었는데..^^ 그 이후로 일상을 받아들이는 것 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고민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일상의 영성이 진짜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지금은 사실 시험기간입니다. 내일 전공시험이 있어요! 여전히 시험기간의 영성(?)이 어렵고, 리더로서의 삶을 살아내는게 생각처럼 되지 않네요~ㅜㅜ 아무튼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잠깐 컴퓨터실에 왔답니다^^; 그러다가 일상생활연구소가 생각나서 들어와봤어요! 도전도 받고, 기쁨…

  • 안녕하세요. 지성근 목사님. 전국 수련회때 강의듣고 부스 방문했던 건국대학교(05학번)다니고, 다드림교회 살고있는 이재현입니다. 자주 방문하면서 일상에서의 삶을 고민하며 도움 받겠습니다^^ 많은 가르침을 받고 일상에서의 삶을 잘 세워나가면 좋겠습니다. 찌는 더위가운데서도 시원하게 보내시는 여름되시길^-^

  • 간사님 안녕하세요 ^^ 오늘에서야 회원가입하고 들어와봅니다. "일상이란 무엇인가?" 세미나에 후원란에 경남IVF 가 적혀있어서 반가웠습니다 ㅋ 홈페이지 참 좋네요. 이거 어떻게 만드신 건가요? 경남지방회도 하나 만들어야 될텐데 고민만 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찾아가 뵌다는게 미루고 미루고 하다가 어느덧 개학을 맞이해 버렸네요 ㅜㅜ 그래도 조만간 찾아가 뵙겠다는 인사를 하겠습니다. ㅋ 안녕히 계세요~ 별명이 올라가네요 ㅎㅎ 전 안성대 입니다 ㅋ


한줄 방명록 게시판 내 결과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383
어제
416
최대
1,389
전체
1,162,110

그누보드5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