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순간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7개
게시물
244개

1/25 페이지 열람 중


방명록 게시판 내 결과

  • '일상'은 우리의 삶 자체입니다. 주님이 주신 선물이지요. 비록 어렵고 힘든 일이 많고 여러 유혹도 많지만 온 세상의 주인이신 주님께서 우리의 일상을 그분께 맡길 때 일상을 누릴 수 있는 힘과 지혜와 평안도 주실 거예요. 매일 매순간을 주님께 드리는 삶이 되시길, 주님의 지혜를 매순간 구하시길, 그리고 함께하는 공동체와 이런 기도들을 나누시길^^ 연구소의 가족들이 응원합니다.

  • 처음 『일상생활사역연구소』를 알게 됐을 때, "아, 저런 곳도 있구나. 근데 뭐하는 곳이지?" 라는 생각뿐 이였습니다. 그런데 ivf 여름수련회를 끝내고, 또 주말 교회에서의 생활도 다 끝내고 나니 지금부터 시작되는 저의 일상생활이 걱정됩니다. 두렵고, 초조하고, 불안합니다. 매 순간순간이 선택의 길 앞에 서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알면서도 저의 일상은 순식간에 확 무너져버리기가 쉬운 것 같습니다. 절망적 입니다. 세상속에서 그리고 일상생활속에서 산다는 것이..ToT

  • 아침 큐티하다..목사님이 생각이 났어용.. 싸이갔더니..잘 안들어오시는것 같아,,여긴 처음 들어오네요. 겸사겸사 회원가입까지 했어요.. 싸이 비밀글에 근황을 남기려고 했는데 ;; 어쨌든 목사님 전 잘 지내고 있어요~! 예전과는 또다른 문제와 어려움도 분명히 삶에 있지만.. 유익이 되고 있다는 고백을 안할수 없습니다. 아침이 점점 기대되니까요^^ 시간이 지나도 예전 공동체,, 목사님,, 지체들,, 추억들은 가끔씩 생각나고 웃음짓게 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문득 생각날때는 찾아들어오게 되네요!! 목사님 가정, 사모님, 광일이, 영…


한줄 방명록 게시판 내 결과


ELBiS Club 게시판 내 결과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설문조사

2018년 부터 새롭게 출발하는 연구소 사역을 위해 홈페이지를 조금씩 수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부 수정된 모습이 어떻습니까?

접속자집계

오늘
126
어제
211
최대
980
전체
940,759

그누보드5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3(초량동) 국제오피스텔 601호 지하철 초량역 5번 출구(부산역에서 걸어서 10분)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