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공간 레인트리 4월 미션얼사연 > 협업공간 레인트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협업공간 레인트리 4월 미션얼사연

작성일 2019-04-02 14:56 작성자 1391 
조회 979 회

페이지 정보

본문

3월에도 <협업공간 레인트리>에서는 여러 모임이 있었습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에 진행되는 일상생활사역연구소의 공부모임에서는 ‘일상생활연구 방법론’을 모색하기 위한 활동으로 질적 연구를 공부하였습니다. 우선 4회에 걸쳐 <질적 연구 방법론>(Creswell)을 읽은 후, 일상생활의 영성을 탐색하기 위한 인터뷰 질문을 개발하였습니다.

질적 연구 방법론 공부를 일단락 한 후에는
‘청년, 오늘’이라는 청년 이슈 연구모임을 '청사진'과 '청년, 함께' 주관으로 시작하였습니다.

28일의 첫 모임에서는 <2019 트렌드 노트>(김정구 외)를 중심으로 청년세대의 현실을 파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편 27일에는 청년들을 위한 재정 컨설팅 강의인 “짠내, 함께”가 '청년, 함께' 주관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비량으로 섬겨주신 김의수 강사님은, 참석자들의 따듯한 반응에 감동하여 가을에 다시 한 번 찾아와 섬겨주기로 여러 차례 말씀하셨습니다.

그 외에도 ‘청년, 함께’에서 주관한 “우리가 너의 교회가 될께”, ‘일상학교’의 그림책 읽기 모임과
시사주간지 읽기 모임, 환상 문학과 일상 모임 등이 계속 되었습니다.
<협업공간 레인트리>를 이용하시고 싶은 분은 연락주십시오. (홍정환. 협업공간 레인트리)

협업공간 레인트리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alendar.naver.com/publicCalendar.nhn?publishedKey=3a56cbcfe52634db30b4ec86eb15dc38

협업공간 레인트리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aintreecollabospac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