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에서 일터로 돌아와서 드리는 기도 > 일상기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휴가지에서 일터로 돌아와서 드리는 기도

작성일 2013-08-05 15:48 작성자 정한신 
조회 5,163 회

페이지 정보

본문

‪#‎일상기도‬ 

‪#‎일‬ _ 휴가지에서 일터로 돌아와서 드리는 기도

"우리의 모든 삶 가운데 함께하여 주시는 하나님, 당신의 돌보심과 자비 안에서 휴가기간을 잘 보내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지로 오가는 중에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함께하는 이들과 사랑을 확인하며, 잘 쉬고 잘 누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당신의 펼쳐 놓으신 자연 속에서 당신의 솜씨를 느끼고 그 안에서 우리의 몸과 마음이 쉼을 누렸으니 이 또한 당신의 은혜입니다. 

우리의 일상 가운데 함께하시는 하나님, 휴가지에서 돌아와 다시 일터에서 기도합니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일상의 예배를 드립니다.

몸도, 마음도 아직은 휴가지에 있는 듯 피곤하고 일이 손에 잘 잡히지 않습니다. 돌아와 앉은 일터에서는 산더미같은 일들과 우리를 필요로 하는 여러가지 요구들이 갑자기 밀려듭니다. 하나님, 일상으로 돌아온 자리에서 우리가 제자리를 잘 잡아갈 수 있도록 우리를 이끌어 주시옵소서. 당신이 주신 특별한 시간과 경험들 속에서 누린 감사함이 우리의 일터에서 새로운 힘과 상상력으로 바뀔 수 있도록 우리에게 지혜를 주시고 넉넉한 여유를 주시옵소서. 일과 책임들 앞에서 회피하지 않고 마주할 수 있는 용기와 힘을 주시옵소서. 동료들과 일터에서 마주할 때 피곤한 몸으로 인해 짜증내지 않고 넉넉하게 대할 수 있도록 우리를 도와주소서. 혹시 우리가 잠시 일을 놓고 쉬는 동안에 일터에서 발생한 어려움이 있다면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바를 알려주시고, 당신의 선하신 손으로 이 상황들을 헤쳐나갈 길을 열어주시옵소서. 

하나님, 일상으로 돌아와 다시 일상을 살아냅니다. 좀 더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당신을 의지하며 좀 더 당신께 감사하며 살고 싶습니다. 성령충만함으로 일상의 모든 일과 행위와 만남 속에서 성령님의 지도에 따라 살며 누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일상의 모든 영역이 주님의 것임을 고백하며 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