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를 생각하며 드리는 기도 > 일상기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대를 생각하며 드리는 기도

작성일 2013-09-02 08:29 작성자 정한신 
조회 5,554 회

페이지 정보

본문

#일상기도

#세대 _ 20대를 생각하며 드리는 기도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시편 110:3).

"우리에게 20대의 아름다운 시기를 허락하여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20대의 시기를 통하여 더욱더 하나님 당신을 알아가고 진리를 추구하며 그러한 가운데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는 귀한 은혜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이 혼탁한 세상 가운데 진정으로 평생동안 붙들고 살아가야 할 인생의 방향과 비전을 발견하게 하시고 당신 안에서 온전한 가치관으로 구비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당신과의 교제로 부르신 그 부르심에 충실하게 하시고, 더불어 우리에게 주신 은사를 따라 직업과 삶의 역할들을 향한 소명을 발견하게 하여 주소서. 어린아이의 모습을 버리고 책임 있는 모습으로 서게 하여 주시고, 세상을 향하여 눈을 뜨게 하여 주시며, 언제나 꿈과 더불어 현실의 신실한 삶으로 말하는 사람들이 되게 하여 주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오늘부터 대부분의 대학들이 2학기 개강을 합니다. 캠퍼스의 학생들과 20대의 청년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