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가 되면서 드리는 기도 > 일상기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학부모가 되면서 드리는 기도

작성일 2016-03-14 10:19 작성자 정한신 
조회 4,942 회

페이지 정보

본문

#일상기도 _ 학부모가 되면서 드리는 기도

"우리의 아버지이신 하나님, 우리를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여 주시고 늘 우리를 위해 좋은 것들로 채워주시며, 우리를 이끌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아버지 당신의 사랑 안에서 매일매일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또한 당신의 본을 따라 온전한 부모로 자라갈 수 있도록 하여 주소서.

하나님, 아이를 학교에 보내고 학부모가 되면서 기도드립니다. 입학을 위해 이것저것을 준비하고, 아이들이 다닐 학교에 가보고 선생님을 만나면서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는 아이만큼 우리의 마음도 설레이고 긴장되며 여러가지 생각들이 많아집니다. 하나님, 아이에 대한 기대와 염려에서 자유롭게 하여 주소서. 아이들을 믿고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줄 수 있도록 우리의 마음 가운데 너른 공간을 허락해 주소서. 우리 스스로 분주하고 조급한 마음으로 행하지 않고, 비교하는 마음과 두려워하는 마음으로 행하지 않도록 이끌어 주소서. 아이에게 우리 자신의 욕망을 투영하고 아이의 삶을 통제하기 위해 애쓰기보다는 아이를 향한 당신의 마음과 계획에 집중하면서 하나하나 행할 수 있게 하여 주소서. 더욱 잘 듣고 적절하고도 지혜롭게 행하며 아이와 함께하는 좋은 학부모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세상이 말하는 교육의 방식과 풍조들에 휩쓸리지 않고 중심을 잘 잡고 행할 수 있도록 우리의 마음을 온전케 하여 주소서.

아버지 하나님, 학부모가 되면서 기도합니다. 우리 자신은 마치 다 된 것처럼 착각하는 교만에서 벗어나 온전히 겸손하게 행하는 매일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