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상기도

부부 관계를 위한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한신 댓글 0건 조회 2,641회 작성일 13-05-29 21:05

본문

[일상기도]

#부부 관계를 위한 기도

완전한 사랑이시며, 완전한 관계이신 삼위 하나님, 삼위의 세 위격이 서로 다르게 존재하시면서도 완전한 연합을 이루고 계신 그 신비를 묵상합니다. 그 다양성과 일치의 신비가 참 사랑과 참 교제의 본이 되심을 고백합니다. 

삼위 하나님, 당신이 계획하시고 이루어주신 부부 관계 안에서도 당신의 그 사랑의 교제를 누리고 당신이 기뻐하시는 연합을 누리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주시는 생애의 선물을 온전히 누리며 당신의 나라를 위해 함께 걷는 공동체를 이루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삼위 하나님, 부부 관계에서도 서로의 다름을 먼저 인정할 수 있는 지혜를 구합니다. 남편은 아내를, 아내는 남편을 서로 다른 존재로 인정할 수 있도록 우리의 시선을 고쳐 주시옵소서. 처음부터 내가 아닌 사람을 나의 생각과 취향과 주장대로 바꾸려는 어리석음을 벗어버리고 당신이 만드신 남녀의 차이, 서로의 성격과 배경과 생각과 습관의 차이를 인정함으로 사랑하는 삶이길 원합니다. 그래서 부부 관계가 서로를 개조하려는 긴장관계가 아니라 참다운 용납 가운데 서로의 은사와 재능과 좋은 점을 더욱 살려주는 아름다운 관계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삼위 하나님, 간절히 원합니다. 서로를 깊이 사랑하는 가운데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면서도 당신이 계획하신 참된 연합에 이를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부모를 떠나 한 몸을 이루라고 하신 그 뜻에 따라 성적으로 한 몸이 될 뿐만 아니라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하나님 나라를 일구어가는 이 소명으로 하나가 되게 하여 주소서. 하나됨을 빌미로 상대를 억압하지 않고 온전한 연합을 위해 서로 인내하면서 마음을 모으고 생각을 모으며 삶을 함께 해 갈 수 있도록 우리를 이끌어 주소서.

삼위 하나님, 일상 속에서 더욱 당신을 닮아가고 싶습니다. 우리의 이 열망이 가정생활에서는 오히려 우리 자신에 대한 실망으로 무너지기 쉽습니다.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시고 오직 당신의 영으로 우리를 이끌어 주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설문조사

2018년 부터 새롭게 출발하는 연구소 사역을 위해 홈페이지를 조금씩 수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부 수정된 모습이 어떻습니까?

접속자집계

오늘
154
어제
218
최대
980
전체
856,541

그누보드5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3(초량동) 국제오피스텔 601호 지하철 초량역 5번 출구(부산역에서 걸어서 10분)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