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상기도

영화를 보면서 드리는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한신 댓글 0건 조회 76회 작성일 18-02-02 09:56

본문

#일상기도 _ 영화를 보면서 드리는 기도


창조주 하나님, 당신의 형상을 따라 당신이 주시는 은사로 창조의 일을 할 수 있게 하시고 온갖 문화의 산물을 누릴 수 있게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인간이 누리고 인간이 만들어내는 창작물들이 당신이 불어넣어주신 창조의 정신에 기반하고 있음을 고백하면서 오늘도 겸손히 당신 앞에 나아옵니다.


하나님, 우리가 영화를 만들고 누릴 수 있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학, 미술, 음악, 영상술, 그래픽기술 등등 많은 예술적, 기술적 수단들이 어울러지고 수많은 사람들의 은사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영화는 그 자체로 창조의 향연으로 느껴집니다. 비록 일부 영화들이 창조의 섭리와 인간의 존엄성을 훼손하고 세계에 대한 어그러진 인식들을 담고 있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선물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하나님, 영화관에 앉아 온전히 스크린을 응시하고 그 안에서 나오는 메시지들에 정신을 집중하다 보면 분주한 일상에서 벗어나 우리 자신과 인간됨에 대하여, 세상에 대하여 생각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영화를 보면서 당신을 더욱 알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사람과 자연과 세상과 사회에 대해서 알아갈 수 있도록 우리의 생각을 이끌어 주소서. 영화 속 내용을 잘 분별할 수 있도록 지혜를 주시옵소서. 무엇보다도 영화가 주는 즐거움과 온갖 창조의 향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우리의 마음을 열어주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추천1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2018년 부터 새롭게 출발하는 연구소 사역을 위해 홈페이지를 조금씩 수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부 수정된 모습이 어떻습니까?

접속자집계

오늘
183
어제
220
최대
980
전체
813,838

그누보드5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3(초량동) 국제오피스텔 601호 지하철 초량역 5번 출구(부산역에서 걸어서 10분)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