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기간에 드리는 기도 - 안식, 가족, 이웃을 생각하며 드리는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한신 작성일 13-07-27 06:20본문
#일상기도
#휴가 _ 휴가기간에 드리는 기도 – 안식, 가족, 이웃을 생각하며 드리는 기도
“우리에게 일을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또한 우리를 위하여 안식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본격적인 휴가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일이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인 것처럼 참되게 휴식하는 것도 하나님께 영광 돌려드리는 것임을 고백합니다.
열심히 일한 만큼 잘 쉬게 하여 주소서. 방탕함이 아니라 참된 안식을 누릴 수 있게 하여 주소서. 특히 이 기간 동안에 가정을 잘 돌보고 가족들이 서로로 인하여 감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게 하여 주소서.
휴가를 누리기 위하여 여행을 하는 가정들을 지켜 주셔서 안전하고 즐겁게 잘 누리며 다닐 수 있도록 하여 주소서.
하나님 아버지, 또한 기도 드릴 것은 휴가철이라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그렇게 하지 못하기 때문에 더욱 마음 아플 이웃들도 돌보아 주시옵소서. 비정규직 노동자들과 하청 직원들의 고단함을 돌아보아 주소서. 또한 부당하게 해고를 당하여 지금도 기약없는 싸움 가운데 있는 사람들, 이 사회의 모순들 앞에서 자신들의 안위를 내려놓고 일하고 싸우는 사람들도 기억하여 주소서. 가난하여서 휴가는커녕 매일의 연명을 걱정해야 하는 우리의 이웃들도 돌보아 주소서.
하나님 나라 안에서 모두가 안식하고 잘 쉬며 누릴 수 있는 그 날을 기대하고 기다립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