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접촉사고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일상생활속 CASE 나눔터 게시판 내 결과

  • 저도 접촉사고의 경험이 있는데 그 때 내 모습을 바라보면 자신을 방어하는데 급급하고 상대가 수용하지 못하는 것 같으면 목소리가 조금씩 흥분하는 걸 느꼈습니다. 결국 시시비비는 내가 가지고 있는 경험만으로 결론을 내리기에는 힘든 부분이 많고 서로가 웃으며 양보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좀 더 전문적인 보험회사에게 사건 처리를 맡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상황 설명을 할 때 큰소리보다는 오히려 '온유'한 모습을 드러내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온유가 약한 모습이라기 보다는 상대방도 이성적으로 생각하게 만드는 강한 힘이 있다고 …

  • 아마 일상생활의 영성의 최고봉은 운전할 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며칠 전 도로에서 작은 접촉사고가 나서 제가 타고 있는 차의 왼쪽 앞쪽 범퍼와 깜박이가 떨어지는 사고가 났습니다. 상대방이 운전석이높은 차여서 내차가 들어가는 것을 보지 못해서 밀었다고 했습니다. 서로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여서 결국 각자의 보험회사를 불렀고 결론은 서로의 차를 서로 책임지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마지막 헤어지면서 서로 악수를 하고 잘 헤어졌습니다. 제 차의 떨어진 깜박이는 순간접착제로 붙였고, 접촉자국은 페인트로 지워서 접촉사고의 흔적을 최소화 했…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1,020
어제
1,595
최대
3,489
전체
1,606,943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