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상기도

모닝커피를 마시며 드리는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한신 댓글 0건 조회 870회 작성일 17-08-21 09:42

본문

#일상기도 _ 모닝커피를 마시며 드리는 기도

우리에게 모든 좋은 것들을 베풀어 주신 창조주 하나님, 우리가 누리는 모든 아름다운 것들로 인해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우리를 당신의 형상대로 만드셔서 창조의 능력을 선물로 주시고 당신과 함께 창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당신이 베풀어 주시고, 우리가 창조적으로 누리고 있는 커피를 마시며 기도합니다. 특별히 아침에 커피 한잔을 마시며 기도할 수 있는 이 사실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출근 준비를 하는 바쁜 와중에 틈틈히 커피를 마시면서, 때로는 직장으로 향하는 거리에서 커피를 손에 들고 분주한 발걸음을 옮길 때 일상의 치열함을 고백하게 됩니다. 그런 중에 피곤한 몸을 깨우고 몸과 마음을 새롭게 하는 커피 한잔이 얼마나 감사한지 또한 고백하게 됩니다. 하나님, 출근길에 커피를 마시면서 치열한 일상 속에서 다시 한번 감사하는 마음을 회복하고 우리에게 맡겨진 일들을 당신께 온전히 의뢰합니다. 

하나님, 전쟁 같은 출근길을 무사히 통과하여 직장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업무 시작 전에 커피 한잔을 들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동료들로 인해 감사합니다. 아이들을 챙기느라 정신 없이 보내고 잠시 여유를 가지며 커피 한잔을 하는 짧은 시간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이렇게 일상 속에서 작은 쉼표 하나 찍을 수 있는 여유를 허락해 주시고, 커피를 통해 그런 여유를 누릴 수 있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우리에게 허락하신 일 만큼이나 쉼이라는 선물도 잘 누리는 일상이 될 수 있도록 우리를 돌보아 주소서. 거침 없이 달려가는 쉼 없는 시간 속에서, 분주한 일터의 현장 속에서, 어지러운 집안 가운데 커피 한잔을 들고 쉼표를 찍는 용기를 우리에게 허락하여 주소서. 

하나님, 모닝커피를 마시며 기도합니다. 오늘 하루의 삶도 당신 안에서 향기롭도록, 깨어 있도록, 보냄받은 일상의 현장 속에서 충만한 풍미를 드러내는 삶일 수 있도록 우리를 이끌어 주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9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설문조사

2018년 부터 새롭게 출발하는 연구소 사역을 위해 홈페이지를 조금씩 수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부 수정된 모습이 어떻습니까?

접속자집계

오늘
87
어제
237
최대
980
전체
851,243

그누보드5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3(초량동) 국제오피스텔 601호 지하철 초량역 5번 출구(부산역에서 걸어서 10분)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