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상기도

출근길에 드리는 기도 2 - 일상 속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눈을 구하는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한신 댓글 0건 조회 2,870회 작성일 13-05-20 23:49

본문

[일상기도]

#출근길에 드리는 기도 2 - 일상 속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눈을 구하는 기도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출근길에 기도드립니다. 떠오르는 아침 해를 똑바로 보지 못하고, 차창에 반사되는 햇살조차 눈부셔서 보지 못하는 것을 보면서 당신의 찬란한 영광을 묵상합니다. 그리고 문득 깨닫게 됩니다.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을 펼치신 당신의 영광이 우리가 보고, 듣고, 숨쉬고, 느끼는 일상 속에서 신비로 빛나고 있다는 것을 고백하게 됩니다. 일상은 하나님의 신비요, 하나님의 나라이며,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하나님, 우리는 너무나도 자주 일상을 당연히 주어진 것으로 생각하거나 우리가 사는 세상을 인간이 발딛고 사는 환경정도로 치부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보지 못하고 그저 우리가 매일 해야 하는 일이나 익숙한 생활 속에 매몰되기 쉽습니다. 그 과정에서 스스로가 마치 세상을 움직이고 있다고 착각하거나 세상이 자신을 중심으로 돌아간다고 착각하곤 합니다. 영광의 하나님. 우리의 어리석고 무지하며 교만한 마음을 깨워주소서. 일상 속에서 당신의 영광과 통치를 보는 눈을 허락하여 주소서. 영광스러운 창조주 앞에서 겸손히 행하는 지혜를 허락해 주소서. 
일상 속에서 당신의 다스림과 통치를 고백하고, 그 영광을 보며, 겸손히 살아가는 성도들을 이 땅 가운데 세워주시고 삶을 통해, 생활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아름다움과 영광을 드러내는 소식들이 끝없이 나누어지게 하여 주소서. 

모든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오늘도 오직 당신께 영광 돌려드리는 삶으로, 사역으로 살게 하여 주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연구소후원

설문조사

2018년 부터 새롭게 출발하는 연구소 사역을 위해 홈페이지를 조금씩 수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부 수정된 모습이 어떻습니까?

접속자집계

오늘
90
어제
520
최대
980
전체
825,211

그누보드5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63(초량동) 국제오피스텔 601호 지하철 초량역 5번 출구(부산역에서 걸어서 10분)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