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 페이지 열람 중
윤영 자매^^ 너무너무 반가워요^^ 저도 자매님의 열정이 기억이 납니다.^^ 우리 일상생활사역연구소에서 좋은 도움을 받고 있다니 너무 감사하고요.^^ ivf 생활 속에서, 특히 사람들 속에서 일상 가운데 계신 주님의 은혜와 성령의 동행하심을 늘 기뻐하는 자매님 되시길 바래요.^^ 좀 있으면 더 더워질텐데 건강하시길 바라구요.^^
탕감자님 귀한 축복 감사합니다. 귀한 스승의 날, 영혼의 스승이요, 젊을 때 미련함을 벗도록 도와주신 지 목사님께 암 것도 제대로 해드리지 못해 죄송하네요. 그저 그분의 제자답게 훌륭하고 견고하게 서도록 더욱 달리겠다는 말씀밖에는... 목사님과 가족분들 모두 늘 영육강건,성령충만하시길 깊이 소망드립니다... 목사님을 통해 자살할 뻔했던 영혼이 "은혜의 각성(Awakening of Grace)"을 통하여 16-7년이 지나도록 잘 살아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목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지금 부산대 캠퍼스에서 ETT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성령'과 관련된 논의를 중심으로 나눕니다.
오늘 TGIM 부산대 지점 모임이 있습니다^^ 모임의 필요를 느끼는 이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그리고 모임 가운데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좋은 나눔과 회복이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성부, 성자, 성령의 일체되심을 생각하며 만든-* 삼위일체의 능력으로 자라난 풍성한 나무의 열매들...
엘비스클럽 요한계시록 22장 1절 21절 나눔 요약 250704 오십시오! 22장의 출발, 1절에서 5절까지는 21장의 새 예루살렘 도성에 대한 묘사와 연속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은 창세기 2장의 에덴에서 흘러나오는 강과 에스겔을 비롯한 구약 예언자들(겔47:1-9, 요엘3:18, 슥14:8)이 이야기한 성전에서 흘러 나오는 치료와 회복의 강에 대한 묘사를 생각나게 합니다. 이제 성전이 없는 새예루살렘 도성안에 있는 보좌(하나님과 어린양의)로부터 흘러 나오는 수정과 같이 빛나는 생명수의 강(1절)과 민족들을 치…
엘비스클럽 요한계시록 14장 1절 20절 나눔요약 250502 심판과 추수: 새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의 영원한 복음 13장의 바다에서 올라오는 짐승과 땅에서 올라오는 짐승과는 대조적으로 14장의 출발은 “시온산”에 “어린양”이 서 있습니다. 어린양과 함께 하나님과 어린양의 이름이 이마에 써 있는, 즉 하나님과 어린양의 소유라는 표를 지닌(13장 16절 이하의 짐승의 표와 대조되는) 144000명이 함께 있어 새노래를 부르는 장면은 또 다시 독자(청자)들의 시선을 땅이 아니라 …
엘비스클럽 요한계시록 13장 1절 18절 나눔 요약 250425 The Reality : 황제 권력 숭배- 모방과 패러디로 점철된 생활과 신앙 요한계시록 13장은 베리칩, 바코드 논란을 불러일으킨 “짐승의 수, 666”으로 악명이 높은 대목입니다. 이런 선입관 때문인지 13장을 대하는 이들의 마음은 무섭고 압도당하는 느낌입니다. 압도적인 횟수(26회)로 반복되는 “짐승”이 무엇이며 그 특징과 하는 일이 어떤 것인지를 본문을 통해 알아가는 것이 선정적인 해석을 극복하는 길입니다…
엘비스클럽 요한계시록 5장 1절 14절 나눔요약 241220 어린양의 대관식-제국의 내란음모를 전복하는 천국의 전망 4장에 이어 보좌 앞 장면에 특이한 모습을 가진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고 동시에 네생물과 24장로, 그리고 많은 천사들은 물론이고 이제는 모든 피조물과 만물의 코러스가 들리는 감동적인 오디오와 파격적인 비디오를 요한이 경험합니다. 1절에서 5절에는 일곱 인을 찍어 봉한 두루마리가 등장합니다. 보좌에 앉아계신 분의 오른손에 있는 이 두루마리는 권위있는 칙령이나 모종의 내용이 담겨 있기 때문에 아무나 볼…
엘비스클럽 요한계시록 4장 1절 11절 나눔요약 241213 땅의 현실을 전복하는 하늘의 전망 아시아 일곱 교회가 로마제국체제에서 겪고 있는 상황을 교회의 심부름꾼에게 보낸 편지를 통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요한은 이런 현실을 다른 눈으로 볼 수 있는 세계로 우리를 인도합니다. “그 뒤에 내가 보니 하늘에 문이 하나 열려 있었습니다.” 나니아로 통하는 옷장문처럼, 마주쳐 있는 땅과 하늘의 경계를 이루는 “얇은 막”과 같은 문이 열리고 요한은 현재뿐 아니라 미래에 일어날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