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관계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8개
게시물
21개

1/3 페이지 열람 중


ETT 3191 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미디어1391 게시판 내 결과


일.삶.구.원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일상기도 게시판 내 결과

  • #일상기도 _ 일터에서의 인간관계를 위한 기도 1자비와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오늘도 일터에서 기도합니다.일터로 부르시고 이곳을 기도와 예배의 처소로 허락해 주시니 감사합니다.아버지 하나님, 일을 탁월하게 잘 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당신께서 거룩하신 것처럼 거룩한 제사장과 같이 일하고,예수 그리스도의 성품을 따라온전한 성품과 됨됨이로 일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고백합니다.하나님 아버지, 일터는 홀로 존재하는 곳이 아니라함께 일하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존재하는 곳임을 고백합니다.우리는 늘 일하는 것 자체보다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더 많…

  • #일상기도 _ 부부 관계를 위한 기도완전한 사랑이시며, 완전한 관계이신 삼위 하나님,삼위의 세 위격이 서로 다르게 존재하시면서도완전한 연합을 이루고 계신 그 신비를 묵상합니다.그 다양성과 일치의 신비가참 사랑과 참 교제의 본이 되심을 고백합니다.삼위 하나님,당신이 계획하시고 이루어 주신 부부 관계 안에서도당신의 그 사랑의 교제를 누리고당신이 기뻐하시는 연합을 누리기를 원합니다.그래서 당신이 주시는 생애의 선물을 온전히 누리며당신의 나라를 위해 함께 걷는 공동체를 이루길 간절히 원합니다.삼위 하나님,부부 관계에서도 서로의 다름을 먼저…

  • 6월 일상기도생활의 발견, 새로운 인간관계를 위한 기도완전한 사귐이시며 사랑이신 삼위 하나님, 우리를 당신의 형상대로 창조하셔서 완전한 사귐의 관계로 불러주시고 온전한 사귐을 갈망하는 마음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비록 죄로 인하여 오염되고 왜곡되어서 사람과 사람의 관계가 갈등과 반목으로 망가져 버렸지만 우리 주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능력으로 인하여 새로운 관계로 이끌어 주시고 회복해 주심을 믿습니다.주님, 서로를 불신하고 미워하며 혐오하고 배제하여 상처와 부담과 고통을 주고, 배신하고 폭력을 행사하는 어그러진 관계들을 회복하여 주…

  • #일상기도_ 새로운 인간관계를 위한 기도완전한 사귐의 공동체로 함께하시는 삼위 하나님, 저희가 당신의 그 사랑의 관계를 따라 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서로를 불신하고 미워하며 소외시켜서 참된 만남과 사랑에 이르지 못하게 하는 모든 막힌 담을 허물어 주소서. 사람과 사람 사이에 놓인 보이지 않는 벽을 허물고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새로운 관계를 누릴 수 있도록 십자가의 은혜와 회복의 능력을 구합니다. 가정에서, 일터에서, 마을에서, 광장에서, 그리고 교회에서 서로가 서로에게 상처와 부담과 고통이 되는 것이 아니라 위로와 도움과 …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1,111
어제
1,595
최대
3,489
전체
1,607,034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