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 페이지 열람 중
홈피 오픈 이제사 축하드립니다. ^^ TCF(한국기독교사회)에서 말씀과 PBS로 도움을 주신 목사님 (+ 소장님) 감사드립니다. 기대하고 기도하겠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미션얼 동행은 미션얼 이론가들과 운동가들이 한 해를 돌아보고 미션얼 사역을 나누며 함께하는 자리입니다.2019년 12월 15일에서 17일에 부산에서 함께한 기록을 사진으로 남깁니다.
< 협업공간 레인트리> 변화 5.29 II
< 협업공간 레인트리> 변화 5.29 I
2016년 8월 25일 식객 모임 중에서
<하나님의 선교> 강독회 2월 15일 모습
일상생활사역주간 일상엽서5_ 옷을 입으며 드리는 기도
엘비스클럽 시편 25편 나눔 요약 240607 여호와의 친밀한 사랑은 나를 보호하소서 이스라엘을 속량하소서 이 시편이 변형 히브리어 알파벳 첫 자를 따라 지은 acrostic 시이지만 중요한 것은 시적화자(다윗)의 공감이 가는 보편적인 감정의 표현이 짙은 시편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백성들의 고단한 인생길에서 깊은 성찰을 가져다 주는 시편입니다. 전체 구조 상 앞뒤로 깊은 탄식과 간구의 시편 가운데 하나님의 성품과 언약에 대한 고백적 진술이 혼재되어 있어 장르상 Disorientation 시편이 전체 기조이나 지혜시 형식의 O…
엘비스클럽 시편 15편 나눔 요약 240329 자격인가? 열매이자 방향인가? 응당 이런 삶을 살아야 한다는 계몽적인 메시지를 담은 브루그만의 분류에 따르자면 방향설정(orientation)의 짧은 시편입니다. 이 시가 낭송되고 혹은 암송되었을 정황을 상상해 보면 다정하게 어린이에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이 되려면 이런 구체적인 덕목이 필요하다고 알려주는 부모의 자장가나 노래를 통한 교육자료로 쓰임직 할만큼 짧고 임팩트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1절의 질문 “주님, 누가 주님의 장막에서 살 수 있겠습니까? 누가 주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