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ze Life!! -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사역을 위한 기도 > 여는 사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eize Life!! -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사역을 위한 기도 > 여는 사연

Seize Life!! -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사역을 위한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한신
댓글 0 건 조회 5,704 회
작성일 08-04-24 14:41

본문

주님,
주님의 제자가 되어
주님의 길을 갈 때
주님을 더욱 깊이 알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
 
삶 속에서 주님의 말씀대로 살 때,
주님의 그 모든 삶을 따라 살 때,
주님의 언어와 주님의 뜻 안에 잠길 때
우리의 모든 일상은 십자가의 길, 천국입니다.
 
Seize Life!!
주님은 오늘도 우리 곁에 서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삶을 붙잡으라! 삶을 살아가라!
일상을 구속하라! 구속된 일상을 살아가라!
 
주님,
주님의 마음을 품고,
주님을 따라
주님이 구속하신 일상을 살아갑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우리와 함께 기도하시고,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심을 믿습니다.
아멘.
 
사랑하는 동역자들께 기도의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1. 연구소의 일상적 사역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TGIM 운동, TGIM Lunch Special 운동, ETT 과정, 연구소 네트워크 구축 활동과 동역자들과의 만남, 그리고 기도의 운동, 제반 연구활동들이 늘 주님의 말씀 안에서 우리 자신의 욕심이나 논리가 아닌 주님의 뜻에 따라 이루어져 가고, 각 운동과 연구에 힘쓰는 사역자들이 새 힘을 얻으며, 열매맺는 사역을 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연구지 간행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6월에 연구소의 정기 연구지를 발간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추진하는 사역자들에게 지혜를 주시고, 좋은 필진들의 좋은 연구성과들이 모아지며, 이 간행물을 통하여 더욱 IVF와 한국교회와 일상생활의 영성 및 사역을 위해 애쓰는 이들에게 유익을 끼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또한 필요한 재정과 인력과 제반여건들이 잘 갖춰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사역자들의 건강을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연구소장님을 비롯하여 연구위원들, 연구원들이 건강한 가운데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몸이 곤고하고 연약하여 더욱 주님을 의지할 때마다 주님 주시는 치유와 새 힘으로 사역할 수 있도록 은혜를 구합니다. 더불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연구소 재정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늘 월말이면 연구소 살림을 정리합니다. 그런 가운데 이번 한 달도 주님께서 채우신 손길에 감사하고 또한 다음 달의 살림을 주님께 맡겨드립니다. 때에 따라 채우시는 손길을 바라고 구합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5월 네트워크 사역을 위해 잘 준비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월 1-2일에는 전국 IVF 학사회 간사들이 연구소를 방문하고 교제하면서 사역에 대해 협의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또한 5월중에는 연구소장님을 중심으로 전국 IVF 지방회와 연계하여 지방순회 일정을 가집니다. 연구소 사역을 알리고 동역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이 일에 좋은 열매가 있고, 특히 좋은 동역자들과 연결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6. 연구소의 연구과제들에 대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계속적으로 기도제목을 나누고 있는데, 연구소장님과 기획연구위원이 하고 있는 책번역 작업, 일상생활의 영성훈련을 위한 다이어리 제작, 기타 다양한 일상생활사역의 관점 확산을 위한 운동의 아이디어들이 열매를 맺어갈 수 있도록 지혜와 동역자와 재정 등이 잘 채워지게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늘 동역의 기쁨을 더해주는 동역자 여러분들로 인해 주님 안에서 넘치는 기쁨을 소유합니다.
기도의 열매들을 더욱 나누는 연구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1,006
어제
1,760
최대
3,489
전체
1,622,163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