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인격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리프레임커뮤니티 게시판 내 결과

  • Episode 1 “우리를 ReFrame하는 이야기” 1) 강의의 내용 중 나에게 새로운 것은 무엇이었습니까? 하나님의 이야기 가운데 나의 이야기를 발견 할 때에 나의 이야기(삶)의 제대로된 가치를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진정한 가치를 세상에서 깨닫지 못하는 것은 세상의 이야기 속에서 나의 자리와 위치를 찾으려고 하였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삶의 의미와 가치를 제대로 살아가지 못하는 분들에게 하나님의 이야기를 제대로 전달해야 하는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2) 어떤 질문이 생겼습니까? …

  • Episode 1 “우리를 ReFrame하는 이야기”1) 강의의 내용 중 나에게 새로운 것은 무엇이었습니까?엠마오의 길을 가는 제자들이 낙심하고 혼란 가운데 있는 이유가 바로 그들의 삶을 지탱했던 이야기가 무너져 내린 때문이고, 예수님이 그들을 도우신 방법도 바로 예수님 자신의 이야기를 그들에게 들려주시는 방법이었다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더 이 세상을 구성하고 있는 것들이 수 많은 이야기들이며, 우리는 그 이야기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2) 어떤 질문(의문)이 생겼습니까?나의 엠마오는 어디인가? 계획했던 대로 …

  • 최무훈26일 오전9:18새롭게 알게 된 것1. 하나님께서 천지를 만드시는 것은 우주 성전을 건립하는 이야기다.2. 우주를 다스리는 일이 '모든' 인간들의 사명이다. 3. 하나님의 이야기의 중심에 인간이 있다. 4. 우리 인간에게 주어진 사명의 중요함과 신성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5. 우리의 사명은? 왕과 제사장으로서 하나님의 아래에 거하며 하나님의 성전인 우주에 샬롬을 가져 오는 것이다. 생기는 질문1. 나는 지금 하나님과 막힘 없는 소통을 하고 있는가? 소통을 가로막는 것이 무엇인가?2. 나는 내 삶의 현장에서 샬…


회원로그인

최신글

연구소후원

접속자집계

오늘
1,240
어제
2,366
최대
3,984
전체
1,671,461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일상생활사역연구소 Institute for Everyday Life as Ministry
주소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15(장전동, 해인골든빌라) 402호 (46240)
협업공간 레인트리: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066, 4층 (46214) 남산역과 범어사역 중간지점
☎전화 : 051-963-1391
Copyright © 1391korea.net All rights reserved.